[공지]지하방음 실기실 및 실기실 신청/이용 방법

작성일
2024.04.08
수정일
2024.05.14
작성자
현대실용음악학과
조회수
335
IP
113.198.26.149, 113.198.26.149
글번호
129271
첨부파일

해당 내용은 학과에서 오랜 기간 유지되던 실기실 이용 주의사항입니다.

팬데믹 이후 실기실 이용 관련 매뉴얼이 유지되지 않고 있어 안내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실기실 이용 주의사항

 

1. 실기실 대리 신청 불가능 합니다적발 시 한 학기 동안 모든 실기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미 신청된 방을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타인이 사용하는 것도 대리신청에 포함)

 

2. 실기실을 예약하지 않고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10일 동안(주말 및 공휴일 포함모든 실기실 이용이 정지됩니다.

 

3. 모든 실습실에는 뚜껑 있는 물 외의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적발 시 10일 동안(주말 및 공휴일 포함모든 실기실 예약이 정지됩니다.

 

4. 실기실 예약이 정지된 학생을 포함하여 합주실 등 실기실을 예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적발 시 이용자 전원 실기실 예약이 10일 동안(주말 및 공휴일 포함정지되며 앞서 정지되어있던 학생은 가중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5. 기자재 무단 이동, 분실 및 파손시 해당 실기실 사용 인원 전원의 실기실 이용이 한 학기 동안 정지됩니다.

 

6. 실기실을 예약하지 않고 이용한 정황이 있는데 이용 후에 실기실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 될 경우(믹서/스피커 전원기자재 분실 등이용자를 파악할 수 없기에 해당 실기실은 수업 외에 이용이 불가능 하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7. 실기실을 예약해놓고 시간에 맞춰 오지 않거나 오랜 시간 자리를 비우는 것은 다른 학생들의 실기실 이용에 피해를 줍니다20분 이상 늦거나 자리를 비울 경우 적발 시 7일간 실기실 이용이 정지됩니다.


8. 실기실 이용자 명단과 실 사용자가 다를 경우, 10일간 실기실 이용이 정지됩니다. 명단에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취소하고 다시 사용 신청해주세요.


9. 7,8의 경우 실기실 이용 시간 전에 예약을 취소하지 않으면 예약 취소가 불가능 하므로 최대한 미리 취소 부탁드리고 부득이하게 미리 취소하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02-920-2730)로 교직원 업무시간(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17)에 연락 바랍니다.

 

10. 실기실을 장시간 예약해놓고 수업에 참여하는 것은 지양해주세요적발 시에는 7과 같이 조치 될 예정입니다.

 

지하 합주실 이용 주의사항

브릭월에서 녹음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합주실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브릭월 사용시간 밴드 공지 확인)

 

(해당 시간은 P706 이용 바람).

이에 지하 합주실 신청 관련 주의사항을 안내합니다.

 

1-1. 지하 합주실은 포탈에서 신청 및 승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 연습실은 신청 후 별도 승인 없이 사용 가능)

 

1-2. 합주실은 사용일 전일 오후 5시 이전에 신청해야 승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미리 신청바람)

 

1-3. 부득이하게 당일에 합주실 사용 신청을 해야 할 경우밴드에서 브릭월 녹음 일정을 확인하신 후 겹치지 않는 시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선사용 후 승인)

 

아래 사항은 브릭월 녹음과 별도로 안내드리는 합주실 이용 관련 주의 사항입니다.

 

2-1. 합주실 사용 시[사용자 명단]란에 사용인 성명과 소속을 모두 기재하여야합니다.(미기재시 반려)

 

2-2. 반려된 사용 신청은 양식 수정 후 재신청 해주시면 승인 가능합니다.

 

2-3. 승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합주실 이용하실 경우이용자 전원의 모든 실기실 이용이 10일 동안(주말 및 공휴일 포함정지될 수 있습니다.(1-3의 경우 제외)

 

2-4. 합주실 대리 신청 적발 시 한 학기동안 실기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미 신청된 방을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타인이 사용하는 것도 대리신청에 포함)

 

 

*실습실 사용 신청 밥법과 야간잔류 신청에 대해서는 학과 홈페이지 공지 참고 부탁 드립니다.

 

*불가피한 모든 경우에 대하여 학과에서는 최대한 유연하게 대처해 드리고자 합니다따라서 사정이 생기시면 반드시 학과 사무실(02-920-2730)로 교직원 업무시간(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17)에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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