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2023-1학기 실습실 신청 및 사용안내

작성일
2023.04.05
수정일
2023.04.05
작성자
문화예술경영학과
조회수
172
글번호
119234
첨부파일

-2023-1학기에 개편된 문화예술경영학과의 실습실 신청 및 사용방법을 안내합니다.

(2023 문예경 과방 및 물품 대여 절차 메뉴얼은 첨부파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학기중 실습실 사용 안내로 방학중 변경될 수 있음. 변경시 추후 재안내)

문화예술경영학과실습실 사용 안내

실습실 이용가능시간

(P-707, 708)

 

<실습실 신청>
문화예술경영학과 학생회 카카오톡 채널(@sswu_dept_cam)을 통해 상시 신청 가능.

자세한 대여 방법은 학생회 매뉴얼 참고 바람.(붙임1)


<실습실 사용>
1. 실습실 상시 개방, 대여시간 외 신청 없이 사용 가능.


2. 개인 소지품 분실 시 책임지지 않음. 학과 자산 훼손 및 절도 시 개인에게 책임을 물음.


3. 22시 이후 동아리 및 학회 모임으로 실습실 사용:학과장 권한 (학과장 : 김종헌 교수)

9-12

15-22

9-22

9-22

9-22

9-22

문의 : 학과 및 학과인턴

-학과 이메일 주소 : cultureart@sungshin.ac.kr

-문예경 인턴 근무지 : P923호 중앙데스크

-문예경 내선 번호 : 920-2793

학과 실습실관리는 학과 고유의 업무이므로 제6교학팀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실습실 사용 가능 시간

2023-1 과방 정기대여 시간표

 

9

 

 

 

 

 

 

 

10

 

 

 

 

 

 

 

11

 

 

 

 

 

 

 

12

P708 (수업)

 

 

 

 

 

 

13

 

 

 

 

 

 

14

 

 

 

 

 

 

15

 

 

 

 

 

 

 

16

 

 

 

 

 

 

17

 

 

 

 

 

 

 

18

 

 

 

 

 

 

 

19

 

 

 

 

 

 

 

20

 

 

 

 

 

 

 

21

 

 

 

 

 

 

 

 

위 정기 대여 시간 외에는 10시에 P707, 708호 모두 개방하오니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인턴 학생 근무 시간


문화예술경영학과 인턴 근무 시간

9:00 ~ 11:30, 14:00 ~ 17:00

9:00 ~ 17:00

9:00 ~ 14:00

9:00 ~ 11:30

9:00 ~ 11:30

점심시간 포함 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