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1-2학기 실습실 신청 및 사용 안내

작성일
2021.03.17
수정일
2021.09.28
작성자
문화예술경영학과
조회수
615
글번호
99897
첨부파일

2021-2학기에 개편된 문화예술경영학과의실습실 신청 및 사용방법을 안내합니다.

(해당 내용은 학기중 실습실 사용 안내로 방학중 변경될 수 있음. 변경시 추후 재안내)


문화예술경영학과실습실 사용 안내

실습실 이용가능시간

(P-707,708)

<실습실 신청>
문예경 인턴 학생에게 인턴 근무시간 내, 가급적 사용 하루 전 신청
한 타임당 최대 4인 이용 가능

<실습실 사용>
1.사전에 문예경 인턴학생에게 신청한 학생들에 한해
실습실 사용전 P923(9층 데스크) 방문하여 실습실 이용 동의서 작성하여 제출(사용 당일 제출 원칙)
-> 실습실 이용 동의서는 9층 데스크에 항시 구비되어있음.(붙임1)


. 문예경 인턴 근무시간 :동의서 제출 및 키 수령
-> 키 분실 방지를 위해 문 개폐 후 바로 키 제출

2. 학과 자산 및 개인 소지품 분실시 책임지지 않음.


3. 22시이후 동아리 및 학회 모임으로 실습실 사용:학과장 권한 (학과장 : 김종헌 교수)

9-22

9-16

21-22

9-15

18-22

9-22

9-17

21-22

문의 : 학과 및 학과인턴

-학과 이메일 주소 : cultureart@sungshin.ac.kr

-문예경 인턴 근무지 : P923호 중앙데스크

-문예경 내선 번호 : 920-2793

학과 실습실관리는 학과 고유의 업무이므로 제6교학팀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실습실 사용 가능 시간

2021-2 과방 정기대여 시간표

 

9

 

 

 

 

 

 

 

 

10

 

 

 

 

 

 

P 707

 

11

 

 

 

 

 

 

 

12

 

 

 

 

 

 

 

13

 

 

 

 

 

 

 

 

14

 

 

 

 

 

 

 

 

15

 

 

P 707

P 708

 

 

 

 

16

 

* P 708

 

 

 

 

17

 

 

P 708

 

 

18

 

* P 707

 

 

 

 

 

19

 

 

 

 

 

 

20

 

 

 

 

 

 

21

 

 

 

 

 

 

 

 

*표시는 단체 대여입니다.

위 정기 대여 시간 외에는 10시에 P 707, 708호 모두 개방하오니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인턴 학생 근무 시간

문화예술경영학과 인턴 근무 시간

10:00 ~ 13:00

10:00 ~ 18:00

9:00 ~ 13:00

15:00 ~ 18:00

9:00 ~ 13:00

점심시간 포함 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