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운영팀]성신 통합정보시스템 그랜드오픈 안내
- 작성일
- 2019.10.24
- 수정일
- 2019.10.31
- 작성자
- IT운영팀
- 조회수
- 6658
- 글번호
- 85775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성신여자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을 오픈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구성원의 관심과 협력으로 새로운 통합정보시스템이 10월 28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이전 성신포탈시스템과 행정정보시스템 등 여러 인터넷 기반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였기에, 구성원 여러분이 보다 나은 온라인 정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이용자들을 불편하게 했던 자바패치 문제와 수강신청시스템 등을 중점적으로 개선하였고, 학부/대학원 학사시스템 및 각종 데이터들의 통합, 오프라인 행정업무의 온라인화 등을 통하여 대학정보시스템 이용의 편이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하였습니다.
다만 신규 오픈으로 새롭게 운영되는 것이라 얼마간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는 통합정보시스템 도우미 센터로 연락 주시면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최고의 서비스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성신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번 성신여자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의 신규 오픈으로 구성원들이 보다 나은 온라인서비스 이용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우리대학 통합정보시스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 그랜드오픈일시 : 2019. 10. 28(월) 07:00
▣ 홈페이지 : http://www.sungshin.ac.kr
▣ 성신포탈 : http://portal.sungshin.ac.kr
※ 통합정보시스템의 로그인 비밀번호는 성신포탈시스템 기준으로 이관됩니다.
▣ 통합정보시스템 도우미 센터(불편신고)
- 교내연락처 : 학사행정(7440), 일반행정(7748), 연구행정(7349), 부속(7454), 공통(7349)
- 접수이메일 : 학사행정(gsitm1@sungshin.ac.kr), 일반행정(gsitm2@sungshin.ac.kr), 연구행정(gsitm3@sungshin.ac.kr),
부속행정(gsitm4@sungshin.ac.kr), 공통행정(gsitm@sungshin.ac.kr).
기 획 정 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