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4월 수정관 201-2호 스케줄 및 사용 안내 공지

작성일
2024.03.27
수정일
2024.03.27
작성자
AI융합학부
조회수
131
글번호
128699
YouTube URL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4월 수정관 201-2호 사용 안내 공지 드립니다.

스케줄표는 첨부파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개방: 평일 9시~22시(!!그 외 시간은 야간 잔류 신청 필수!!)

 *9시~17시에 개방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제3교학팀02-920-7166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퇴실자는 02-920-2171~2에 잠금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아간잔류 신청방법 (통정보시스템 잔류/상담 메뉴로 신청)

통합정보시스템->잔류/상담->잔류신청(잔류희망 학생은 개별적으로 통합정보 시스템에서 신청_학부장님 결재

3. 간 잔류 신청서 제출조건

-평일: 저녁(22:00~익일 05:00)에 학교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공휴일: 공휴일에 학교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4. 야간 잔류 신청자 유의 사항

야간 잔류 승인요청 후 승인교원의 최종승인까지 시간을 고려 하여 최소 2일전에 신청 바랍니다.

1)잔류자는 음식물과 화기와 관련된 일체의 물품을 잔류신청장소 등 교내 반입 금지

2)잔류자는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함

3)잔류자는 허가장소에서 허가된 목적으로만 학교시설을 사용해야함

4)잔류자는 안정을 위해 학교보안요원이 지시에 따라야함

(*위 내용에 불응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college3@sungshin.ac.kr /02-920-7166

감사합니다. 

 


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
AI융합학부 2024-03-29 16:50:24.0
이전글
[ 2024 성신여대 특강 시리즈 1] 직무선택...
AI융합학부 2024-03-18 10:25: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