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환학생 학점인정 진행과정 및 제출 서류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 관련 서류 제출 및 진행에 차질 없도록 준비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서류 제출 및 상담은 코로나19 상황에 한하여 온라인/메일/전화로 진행합니다.
단계 |
학생/진행 부서 |
학점인정 진행 과정 |
관련 문의 |
신청 및 서류 제출 |
학생 |
1. 국제교류팀 제출 서류: 7종 • 해외대학 성적표 원본 • 성신여대 성적증명서 원본 • 해외대학 교과목해설서 • 학점인정 희망원 • 해외대학 실라부스 (영문/중문) • 설문조사서 • 수학보고서
2. 제1교학팀 (중국어문·문화학과) 제출 서류: • 수강 반 레벨 및 교재 관련 정보 기입서 (붙임파일) • 과목당 교재 표지 및 본문 (첫 단원과 마지막 단원 본문 프린트 요망) *2020년도- 촬영/스캔한 파일을 1교학팀 메일로 제출
3. 통합정보>성적관리>교환학생학점인정신청 입력 |
- |
1 |
국제교류지원팀 |
-7종 서류 접수, 검증 후 교학팀으로 전달 |
02-920-7401 02-920-7753 |
2 |
제1교학팀 (중국어문·문화학과) |
1. 모든 서류 검토 후 학과 기준에 따라 학점 인정 결과 입력 (붙임파일: 중국교환학생 학점인정 기준 참고) 2. 이의신청 접수 및 검토 |
02-920-7213 |
학생 확인 |
학생 |
1. 학점인정 내역 확인 후 이의신청 있을 경우 1교학팀 메일로 신청 (공지사항>교환학생 공지 예정) 2. 잘못 입력된 정보가 없는지 확인하여 통합정보>성적관리>교환학생학점인정신청 '학생확인' (학생확인 완료 후 변경 불가) |
- |
3 |
학사운영팀 |
-학과장 승인, 학생 확인 완료된 내역 승인 |
02-920-7730 |
◈붙임 파일
1. 중국 교환학생 학점인정 기준
2. 수강 반 레벨 및 교재 관련 정보 기입서 (1교학팀 제출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