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보안공학과 실습실 이용 공지 및 수칙을 올려드리오니 융합보안공학과 학우분들께서는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융합보안공학과 실습실 이용 공지 및 수칙
[실습실 이용 장소]
- 개인: 프라임관 508호 / 604호
- 동아리/스터디/정기모임: 프라임관 508호 / 601호 / 604호 / 605호
[실습실 이용 시간]
- 평일: 09:00~20:00
- 학기 중에는 수업 시간 이외의 시간만 사용 가능
※ 주말 사용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사용이 필요한 경우 제3교학팀 문의
[실습실 이용 수칙]
1. 동아리/스터디/정기모임 등의 목적으로 실습실을 이용할 경우, 최소 1~3일 전에 사용 가능 여부 문의
- 문의처: 융합보안공학과 TA 실습실 관리 오픈채팅 톡방
https://open.kakao.com/o/geP3UXaf ← 링크
2.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실습실 내부 또는 프라임관 101호 앞 58번 사물함에 구비된 실습실 방문자 명단 작성
3. 퇴실 시, 제3교학팀에 실습실 방문자 명단 제출
- 제3교학팀 위치: 수정관 A-503호
- 제3교학팀 업무 시간: 학기 중 09:00~17:00, 방학 중 평일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홈페이지 일반공지에서 방학 기간 단축 근무 일정 확인할 것)
- 업무 시간 외에 제출 시 제3교학팀 문 옆 게시판에 부착된 종이 서류봉투에 제출
4. 수업 배정 실습실이므로 사용 후 깨끗한 정리정돈, 기자재 및 냉난방기 전원 종료 확인 (기자재 콘센트 원상 복귀 필수)
5. 수업(보강 등) 또는 학과 행사, 업무 등으로 인해 사용 일정이 조율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