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공지] 융합보안공학과 실습실 이용 공지 및 수칙

작성일
2025.02.11
수정일
2025.02.11
작성자
융합보안공학과
조회수
685
글번호
139587
첨부파일



융합보안공학과 실습실 이용 공지 및 수칙을 올려드리오니 융합보안공학과 학우분들께서는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융합보안공학과 실습실 이용 공지 및 수칙

 

 

[실습실 이용 장소]

- 개인: 프라임관 508/ 604

- 동아리/스터디/정기모임: 프라임관 508/ 601/ 604/ 605

 

[실습실 이용 시간]

- 평일: 09:00~20:00

- 학기 중에는 수업 시간 이외의 시간만 사용 가능

  ※ 주말 사용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사용이 필요한 경우 제3교학팀 문의

 

[실습실 이용 수칙]

1. 동아리/스터디/정기모임 등의 목적으로 실습실을 이용할 경우, 최소 1~3일 전에 사용 가능 여부 문의

  - 문의처: 융합보안공학과 TA 실습실 관리 오픈채팅 톡방 

    https://open.kakao.com/o/geP3UXaf 링크

 

 

2.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실습실 내부 또는 프라임관 101호 앞 58번 사물함에 구비된 실습실 방문자 명단 작성

3. 퇴실 시, 3교학팀에 실습실 방문자 명단 제출

  - 3교학팀 위치: 수정관 A-503

  - 3교학팀 업무 시간: 학기 중 09:00~17:00, 방학 중 평일 10:00~17:00

                                     (주말 및 공휴일,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홈페이지 일반공지에서 방학 기간 단축 근무 일정 확인할 것)

  - 업무 시간 외에 제출 시 제3교학팀 문 옆 게시판에 부착된 종이 서류봉투에 제출

4. 수업 배정 실습실이므로 사용 후 깨끗한 정리정돈, 기자재 및 냉난방기 전원 종료 확인 (기자재 콘센트 원상 복귀 필수)

5. 수업(보강 등) 또는 학과 행사, 업무 등으로 인해 사용 일정이 조율될 수 있음


다음글
2025학년도 1학기 융합보안공학과 수강정정기간...
융합보안공학과 2025-02-17 15:31:32.0
이전글
[학과 공지] 2025년 정보보호특성화 트랙 추가 선발 공고
융합보안공학과 2025-02-07 10:4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