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12.06(월)~12.10(금)은 최종활동보고서 제출 및 만족도조사 기간입니다.
최종활동보고서 제출: 과제란에 팀장이 대표로 제출
만족도조사: SunShine에서 팀장+팀원 모두 참여
(경로: SunShine > 마이페이지 > 비교과프로그램)
본 내용을 팀장 학생분들께서는 팀원들과 필히! 공유하시어,
SunShine에서 만족도조사 창이 뜨는지 서로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신청서에 학번 잘못 기재한 학생은 SunShine에 등록 안 됐습니다.
다른 팀원 등록되어있는데 나만 등록 안 되어 있거나,
우리 팀 모두 등록 안 되어있다면, 8일(수)까지 02-920-7775로 문의주세요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의사항](필독)
1. 한 회차에 중복으로 참여하는 학생분들은 (중복)회차를 신설하여
등록하였으니, 꼭! 중복 회차까지 참여해주세요!
2. 2개 회차 이상 신청하여도, SunShine 메인페이지에서는 1개 회차만 보입니다.
그러니 꼭꼭!! 마이페이지 > 비교과 프로그램 으로 들어가 확인해주세요.
3. 만족도조사기간은 연장이 불가하며,
조사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마일리지 지급이 되지 않으니 꼭꼭꼭!!! 기한내에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