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23 현대실용음악학과 실습실 예약 및 이용 방법 안내

작성일
2023.03.06
수정일
2023.07.19
작성자
현대실용음악학과
조회수
625
IP
113.198.26.149, 113.198.26.149
글번호
117967
첨부파일

2023학년도 현대실용음악학과 실습실 예약 및 사용방법 안내 드립니다.



<실습실 예약 및 사용 방법>


*실습실 사용 신청 시작 시간

→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신청일 기준) 다음주 금요일 사용분까지 신청 가능. 

ex 1) 3월 6일(월) 9:00부터 3월 10일(금) 22:00까지

→ 3월 6일(월) 9:00 ~ 3월 17일(금) 22:00 사용분 신청 가능. 


 야간잔류 및 공휴일 사용 역시 동일하게 포탈 "잔류 사용" 신청 (첨부 확인 필)


<실습실 예약 방법 안내>




1. 성신포탈 - 통합정보 - ‘장소사용신청’에 들어간 후 ‘월별신청현황’을 클릭하여 

원하는 일자와 시간대에 비어있는 실습실을 확인 후, 원하는 실습실 ‘사용신청’ 클릭.





2.  ‘장소사용신청상세’ 창에서 ‘사용목적’과 ‘연락처’ 및 ‘사용인원’을 입력. 

그다음  ‘신청기본정보’를 입력. 입력 구분은 반드시 ‘일별’로 설정하고, 사용 기간과 

사용 시간을 입력 할 것. (사용 시간은 1시간 단위로만 신청 가능.)


3.  입력을 마친 후 ‘전체저장’ 버튼을 클릭 → ‘신청상세내역’의 해당 정보 확인

확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완료.




<실습실 예약 취소 방법 안내>




▲ 장소사용신청 - ‘신청내역’, 우측 맨 끝의 ‘신청취소’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신청이 취소됨.




<실습실 및 연습실 사용 시 주의 사항>


* 실습실 사용 가능 시간


- 연습실(P701 -703 및 지하방음실기실 연습실 1-27) : 1일 사용시간 제한 없음

- 합주실 (P706 및 지하방음실기실 합주실 1-4) : 1일 최대 4시간

- 컴퓨터 실기실 (P 704, P 705) : 사용 시간 제한 없으나, 수업 진행 중 사용 불가능.


* 실습실 사용 시 주의사항 

- 실습실에 음식물 및 음료, 물 등 반입 금지. (적발 시 불이익 있을 수 있으며, 수업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

- 실습실 이용 시 필요한 기자재가 있을 경우에는 기자재 대여일지를 작성 하고, 이용 후 반납하며 반납 시간과 서명을 작성. 본인이 직접 대여/본인이 직접 반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추가 : 실습실 문 잠금장치는 한번 잠기면 잘 열리지 않으므로 잠그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용문의 : 02-920-7832


다음글
[학사일정]2023학년도 1학기 현대실용음악학과...
현대실용음악학과 2023-03-06 13:10:32.0
이전글
[공지]2023학년도 1학기 현대실용음악학과 T...
현대실용음악학과 2023-03-06 09:22: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