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9.목] 문화예술경영학과 실습실 신청

작성일
2020.11.13
수정일
2020.11.13
작성자
문화예술경영학과
조회수
287
글번호
9720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사용 가능 실습실

P동 707호 융합실기실5

P동 708호 융합실기실6

 

1. 신청조건

사용시간: 09:00 ~ 21:00

동일시간대 최대 사용인원 없음 (단체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 시 학생간의 거리두기마스크 착용등 개인 안전을 준수)

외부인 출입금지 및 신청불가 <>스탭합주자파트너 무용수 등 (교학팀 문의)

 

2. 신청방법

각 학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실습실 신청]의 날짜별 게시글에 댓글 작성 → 교학팀 (P동 9) 방문하여 유의사항 동의서 작성 → 실습실 이용


평일 1~9교시 운영 (회색 표기부분 사용불가)


P동 707호 융합실기실5

P동 708호 융합실기실6

1교시 (09:00~09:50)

 

 

2교시 (10:00~10:50)

 

 

3교시 (11:00~11:50)

 

 

4교시 (12:00~12:50)

 

 

5교시 (13:00~13:50)

 

 

6교시 (14:00~14:50)

 

 

7교시 (15:00~15:50)

 

 

8교시 (16:00~16:50)

 

 

9교시 (17:00~17:50)

 

 

10교시 (18:00~18:50)

 

 

11교시 (19:00~19:50)

 

 

12교시 (20:00~20:50)

 

 

※ 댓글에 학번_이름_교시 작성하여 신청

댓글 예시 학번_이름_교시 (20200000_김성신_1교시,2교시 총 2시간)

학번_이름_교시 (20200000_김운정_2교시 총 1시간)

 

3. 실습실 대체장소 사용 시 유의사항

 

■ 운정캠퍼스 등교 시 유의사항

1)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미착용 시 교내 출입불가), 교내 출입 시 신분 확인 협조

스마트카드 학생증 또는 모바일학생증 지참

2) 체온 측정 필수 운정캠퍼스 B동 1층 로비에서 측정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체온 측정

- 37.5 도 이상 발열 시 출입불가하며즉시 귀가

3) 이동 동선

통학로정문 운정캠퍼스 B동 로비에서 체온 측정 후 행선지로 이동

차량지하 3층 주차, B동 승강기 이용 1층 로비 체온 측정 후 행선지로 이동

4) 이동통로 제한

통학로지하 2층 보행통로 및 B동 주출입구를 제외한 A,C동 출입구 일시 폐쇄

주차장지하 3층 B동 승강기를 제외한 A,C동 승강기 출입구 일시 폐쇄

5) 위험지역 여행자(해외에서 입국 후 14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자가격리 및 자율격리자유증상자(발열,기침 등및 가족 중 의심자가 있거나 다른 확진자와 접촉이 의심되는 경우에도 등교를 제한함

 

■ 실습실 대체장소 사용 시 유의사항

1) 사용 전후 해당 장소 환기 및 사용 장비(기구소독 필수

2) 사용 중 밀접 접촉 및 대화를 삼가고 반드시 상호 안전거리(2m 이상)를 확보하여야 함(질병관리본부의 감염병예방수칙’ 준수)

3) 사전신청 명단 및 방문 시 명단을 참고하여인원수를 초과할 경우 운영 시간별 폐쇄 조치함학생은 사용 후 교내활동 없이 지정된 동선에 따라 바로 귀가하여야 함.

4) 의심환자가 발생할 경우 상호 접근을 차단하고 격리 조처 후운정캠퍼스 성신건강관리센터(02-920-2641)로 바로 연락하여 지시에 따라 조치함

5) 문의처

6교학팀: P동 924호 / 02-920-2792, 7825, 7835

현대실용음악학과: P동 924호 / 02-920-2793, 2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