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행사] 행사 신청 및 결과보고 작성요령

작성일
2021.03.09
수정일
2021.03.09
작성자
융합문화예술대학
조회수
395
글번호
99655
첨부파일

교내 행사란?

단과대학 및 각 학과 예산을 사용하여 진행하는 활동

그 외 교내 행정부서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하는 활동

 

활동 내용에 관계없이, 위에 해당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행사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휴학생 및 졸업생은 행사 참여자 명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휴학생 및 졸업생이 인터뷰이 혹은 영상 제작자, 특강자 등으로 활동한 경우 예산 사용이 가능합니다.

 

행사 예정일 2주 전에 제6교학팀으로 신청하기!

잔여 강의실 대여, 기자재 대여 등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6교학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교학팀 college6@sungshin.ac.kr



문의


제6교학팀 교육파트

뷰티 생활산업국제대학 ☎ 02)920-7825

융합문화예술대학 ☎ 02)920-7835


행사신청


1. 행사신청서

sheet1 행사기본정보
- 행사명, 주체구분, 주관, 행사구분, 내용 및 목적, 핵심역량내역, 행사시작일자 및 시간, 행사종료일자 및 시간, 장소, 행사내용 작성
sheet2 주관인솔자명단
- 인솔자유형, 교직원번호, 성명, 직책 작성
sheet3 참여학생명단
- 참여예정학생의 학번, 학과, 학년, 이름 작성
sheet4 경비산출내역서
- 예산구분, 예산사업명, 항목, 세부내역, 금액, 비고 작성
sheet5 특강강사
- 특강 강사 목록, 특강 강사 상세 정보 및 공란 작성

2. 안전사고체크리스트
-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학과명, 지도교수 서명 공란 기입

3.행사 물품 대여신청서
- 필요시에만 대여신청서 작성


행사결과


1. 행사결과보고서

sheet1 결산서 안내
- 예산집행 결산서 작성법
sheet2 결산서
- 공란 작성
sheet3 행사결과보고
- 행사결과보고서 작성 및 실참여학생 명단, 주관인솔자 명단 서명 후 스캔 파일, 행사 사진 및 관련자료를 이메일로 송부
sheet4 학생보고서
- 학생 보고서(대표학생작성) 작성
sheet5 참여학생명단
- sheet3의 행사결과보고 작성시 필요한 실참여학생 명단 첨부

2. 온라인 행사 참여학생명단

-온라인 행사의 경우 출석체크가 진행된 화면을 캡쳐(ex. 대화창, 참석자 리스트, ZOOM 화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