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 가능 실습실
- 지하 201c호, 지하 302호: 동일 시간대 사용인원 최대 7명
- 지하 201b호, P동 802~3호, P동 805호 : 동일 시간대 사용인원 최대 5명
1. 신청조건
- 사용시간: 1인당 1일 최대 2시간
- 동일시간대 최대 사용인원 : 호실별 상이함.
- 외부인 출입금지 및 신청불가 스탭, 합주자, 파트너 무용수 등 (교학팀 문의)
2. 신청방법
각 학과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실습실 신청]의 날짜별 게시글에 댓글 작성 → 교학팀 (P동 9층) 방문하여 유의사항 동의서 작성 → 해당 실습실 앞 비치된 출입명부 작성 → 실습실 이용
대표학생 단독 신청 불가 (동일시간대 같이 사용하는 학생이 대표해서 사용 신청을 하더라도 신청댓글은 사용학생 전부 작성해야 함)
※평일 1~9교시 운영
|
(지하) B-201b호 |
(지하) B-201c호 |
(지하) B-302호 |
P동 802~3호 |
P동 805호 |
1교시 (09:00~09:50) |
|
|
|
|
|
2교시 (10:00~10:50) |
|
|
사용불가 |
|
|
3교시 (11:00~11:50) |
|
|
사용불가 |
|
사용불가 |
4교시 (12:00~12:50) |
|
|
|
|
사용불가 |
5교시 (13:00~13:50)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6교시 (14:00~14:50)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7교시 (15:00~15:50)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
사용불가 |
|
8교시 (16:00~16:50) |
사용불가 |
사용불가 |
|
사용불가 |
|
9교시 (17:00~17:50) |
|
|
|
사용불가 |
|
10교시 (18:00~18:50) |
사용불가 |
|
|
|
|
11교시 (19:00~19:50) |
사용불가 |
|
|
|
|
12교시 (20:00~21:50) |
|
|
|
|
|
※ 댓글에 학번_이름_교시 작성하여 신청
댓글 예시 : **파트_학번_이름_교시 (****파트_20200000_김성신_1교시,2교시 총 2시간)
**파트_학번_이름_교시 (****파트_20200000_김운정_2교시 총 1시간)
3. 실습실 대체장소 사용 시 유의사항
■ 운정캠퍼스 등교 시 유의사항
1)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미착용 시 교내 출입불가), 교내 출입 시 신분 확인 협조
- 스마트카드 학생증 또는 모바일학생증 지참
2) 체온 측정 필수 : 운정캠퍼스 B동 1층 로비에서 측정
-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체온 측정
- 37.5 도 이상 발열 시 출입불가하며, 즉시 귀가
3) 이동 동선
- 통학로: 정문 ~ 운정캠퍼스 B동 로비에서 체온 측정 후 행선지로 이동
- 차량: 지하 3층 주차, B동 승강기 이용 1층 로비 체온 측정 후 행선지로 이동
4) 이동통로 제한
- 통학로: 지하 2층 보행통로 및 B동 주출입구를 제외한 A,C동 출입구 일시 폐쇄
- 주차장: 지하 3층 B동 승강기를 제외한 A,C동 승강기 출입구 일시 폐쇄
5) 위험지역 여행자(해외에서 입국 후 14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자가격리 및 자율격리자, 유증상자(발열,기침 등) 및 가족 중 의심자가 있거나 다른 확진자와 접촉이 의심되는 경우에도 등교를 제한함
■ 실습실 대체장소 사용 시 유의사항
1) 사용 전후 해당 장소 환기 및 사용 장비(기구) 소독 필수
2) 사용 중 밀접 접촉 및 대화를 삼가고 반드시 상호 안전거리(2m 이상)를 확보하여야 함(질병관리본부의 ‘감염병예방수칙’ 준수)
3) 사전신청 명단 및 방문 시 명단을 참고하여, 인원수를 초과할 경우 운영 시간별 폐쇄 조치함. 학생은 사용 후 교내활동 없이 지정된 동선에 따라 바로 귀가하여야 함.
4) 의심환자가 발생할 경우 상호 접근을 차단하고 격리 조처 후, 운정캠퍼스 성신건강관리센터(02-920-2641)로 바로 연락하여 지시에 따라 조치함
5) 문의처
- 무용예술학과: danceart@sungshin.ac.kr
- 제6교학팀: P동 924호 / 02-920-2792, 7825, 7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