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상시모집]2021학년도 외부기숙사 입사 상시모집 신청 안내(2021.7월)

작성일
2021.06.07
수정일
2021.06.29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1639
글번호
1020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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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외부기숙사 입사 상시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1년 7월 공실 현황

기숙사명

추가모집인원

인실(21실이하)

수정캠퍼스

성미관

2021.6.29일자 성미관 하계방학 모집공고 참조

2인실

엠시티

0명

2인실

몽림

0명

1인실,2인실

그레이스타워

0명

2인실

이율

0명

2인실

운정캠퍼스

장수

0명

2인실

운정빌

0명

2인실

 

2. 자격 요건

 .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학생(2021년 현재 본교 재학생)

 . 입사일 2021.7.29. 까지의 입사자에 한함.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중 09:00~17:00, 방학중 단축근무 09:00~16:00 (7.5~8.13)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3. 신청 및 선발 방법

 . 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상시대기/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1/입사일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나. 선발 방법 : 이메일 선착순 
 .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가. 거주기간은 1년 재사를 원칙으로 하며, 입사 선정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안내사항: 각종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안내된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대기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