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21학년도 2학기 등록 후 휴학생 대상 행정인턴십 모집

작성일
2021.08.11
수정일
2021.09.10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383
글번호
103823
첨부파일

2021-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1-2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 후 휴학생 (무등록 휴학생 불가)

  나. 한 학기(6개월)동안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자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2021.09.01. ~ 2022.02.28. (6개월)

  나. 근로시간 : 09:00 ~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대학본부 근무시간 조정이 있을 경우, 행정인턴십 근무시간도 그에 따라 변동

      - 동계·하계방학 전직원 단축 근무 시행 시 출·퇴근시간 중 1시간 단축근무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대학본부 근무 운영지침이 있을 경우,

       행정인턴십 장학생은 근무부서 담당자의 운영지침에 따라 근무 (ex. 단축근무 시행 가능)


3. 모집 부서 및 인원: 기숙사 행정실(1명)


4. 신청방법 및 접수기간

  가. 신청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인재개발팀 이메일로 제출

  나. 지원양식 : 첨부파일 참고

  다. 접수기간 : ~ 채용시 마감 (각 부서별 조기마감 가능)

  라. 접수처 : 인재개발팀 이메일(hrd@sungshin.ac.kr)

      ※ 파일명, 메일제목 : 행정인턴십_지원부서명_성명


5. 장학금액 : 매월 근로시간 x 9,000원


6. 지급방법 : 익월 18일경 지급


7. 문의 : 인재개발팀 ☎ 02-920-7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