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성미관 일반학생 대상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 작성일
- 2021.12.03
- 수정일
- 2021.12.03
- 작성자
- 기숙사
- 조회수
- 841
- 글번호
- 106650
2021학년도 성미관 일반학생 대상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2021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성미관 입사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숙사 신청 안내
가. 신청 자격: 2021학년도 본교 재학생 (방학기간 입사자에 한함, 거주지역 무관)
나. 선발 인원: 00명
다. 신청 기간: 2021년 12월 7일 09:00 ~ 2021년 12월 12일 17:00
라. 신청 방법: 이메일신청 dormitory@sungshin.ac.kr
이메일 제목 양식 - [성미관동계방학/성명/학번/연락처/입사일자]
(위 양식 미준수시 접수 인정하지 않음)
예) [성미관동계방학/김성신/20211234/010-1234-1234/12.23]
※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마. 입사 일자: 12월 23일(목), 12월 24일(금) 행정실 운영시간 내 입사 가능
※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중 9:00~17:00, 방학중 10: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바. 선발 방법: 신청 기간 내 이메일 선착순
(12월 7일 9:00 이전 접수분 인정하지 않음, 전화접수 받지 않음)
사. 입사 확정 여부 발표: 2021년 12월 8일 ~ 2021년 12월 14일 이메일 통보 예정
아. 거주 기간: 2021년 12월 23일 ~ 2022년 2월 16일
2. 기숙사비 납부
가. 기숙사비: 90만원 (2개월, 2인 1실, 분할납부 가능)
※분할납부의 경우 3회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며, 12월 16일 17시까지 반드시
기숙사 이메일 (dormitory@sungshin.ac.kr)로 분할납부신청서 제출바랍니다.
(첫 회 납부는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에 이루어져야하며, 2022년 2월 4일 전 완납 요망)
나. 납부기간: 2021년 12월 16일 까지
※ 기한 내 미입금 시 차순위 대기자로 넘어감
다. 은행계좌: 국민은행 016–25–0010–701, 예금주: 성신여자대학교
(입금자명: 이름 학번 예) 김성신20211234)
※ 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 요망 (02-6077-3400~2)
3. 서류제출 (입사 시 제출, 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가. 입사서약서 1부 (별도양식)
나. 건강진단서 1부
(결핵 검사(흉부X-Ray) 및 B형간염 검사 결과 필수, 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다. 입사문진표 1부 (별도양식)
라. 자가건강체크 기록지 1부 (별도양식)
(12월 9일 ~ 입사 1일 전까지의 기록분)
마. 코로나1 9PCR 음성확인서 1부 (기숙사 신규 입소 시 48시간 이내만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