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2-1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 후 휴학생 (무등록 휴학생 불가)
※ 근로 도중 등록후휴학자가 아님이 발견될 경우 선발 취소 및 장학금 환수
나. 한 학기(6개월)동안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자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채용 시 ~ 2022.08.31.(수) (6개월)
나. 근로시간 : 09:00 ~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3. 모집 부서 : 【첨부파일】 참고
4. 신청방법 및 접수기간
- 학생신청은 1차~3차로 진행되며, 각 행정부서에서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
※ 신청자 모두가 면접대상자가 되는 것은 아니며, 각 행정부서 담당자의 서류 평가에 따라 면접대상자가 정해짐
- 최종 합격 여부 확인 : 장학/등록 > 행정인턴십 신청(등록후휴학생) > ‘신청내역’의 ‘결재상태’ 확인
※ 합격자 : 최종승인, 불합격자 : 기각
※ 확인 가능 날짜 : 1차 2월 19일, 2차 3월 12일, 3차 4월 2일
- 불합격 했을 경우 다음 학생신청기간에 재신청 가능(예시 : 1차 불합격 ⟶ 2차 학생신청기간 신청 가능)
학생신청 차수 |
학생신청기간 |
행정부서 면접기간 |
1차 |
2월 3일(목) ~ 2월 13일(일) |
2월 15일(화) ~ 2월 18일(금) |
2차 |
2월 21일(월) ~ 3월 6일(일) |
3월 8일(화) ~ 3월 11일(금) |
3차 |
3월 14일(월) ~ 3월 27일(일) |
3월 29일(화) ~ 4월 1일(금) |
※ 2차, 3차 신청 시 유의사항 : 선발 완료된 부서는 신청 불가능(시스템에서 신청은 되나 기각처리 예정)
★ 배정인원, 승인인원 확인 필수
5. 장학금액 : 매월 근로시간 x 9,160원
6. 지급방법 : 익월 18일경 지급 (예시 : 3월 근로장학금 ⟶ 4월 18일경 지급)
7. 문의 : 학생지원팀 ☎ 02-920-7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