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외박 신청 안내(2.25~3.1)

작성일
2022.02.25
수정일
2022.02.28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1362
글번호
10836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숙사 행정실입니다.

본교 기숙사에 입소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 상에서 학생분들의 학적이 2022년 3월 2일에 업데이트 되므로, 

2월 25일 ~ 3월 1일 기간동안 통합정보시스템 내의 기숙사 시스템 이용이 불가하여 안내드립니다. 

기간별 외박 신청 방법이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을 정독하여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3월 2일(수)부터 외박할 경우, 외박횟수 차감되오니 참고바랍니다.


점호는 추후 공지 예정이오니, 

기숙사 카페 공지사항 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외박 신청 방법 및 주의 사항

2월 25일(금) ~ 3월 1일(화)

- 외박 신청 방법: 아래 구글폼에서 외박 신청

- 외박 신청 구글폼

   URL: https://forms.gle/XHH7WV7auYSuD8Em6

3월 첫째주

(3월 2일 ~ 3월 6일)

- 박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 내 → 기숙사 → 외박신청 → 외박신청 상세내역 작성 후, 신청

- 1일씩 단기외박으로 신청 요망

(예1. 3월 2일에 나가서 5일에 들어오는 경우: 3월 2일, 3일, 4일 3회 단기외박으로 신청해야함)

(예2. 3월 2일에 나가서 5일에 들어오는 경우: 3월 2~4일 장기외박으로 신청 X)


※ 외박 신청 유예 기간이므로 잘못 신청할 경우 벌점을 부여하지 않으나 외박 횟수 차감됩니다.

※ 외박신청 및 취소는 외박 당일 오후 23:30까지 인정됩니다.

3월 둘째주 이후

(3월 7일 ~ )

- 외박 신청을 하지 않을 시, 무단외박으로 벌점 5점 부여됨



기타 문의 발생 시, 기숙사 행정실로 회신바랍니다.

문의: 02-6077-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