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영기숙사(성미관, 풍림) 2022학년도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안내

작성일
2022.12.01
수정일
2022.12.07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1652
글번호
115531
첨부파일

2022학년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직영기숙사 동계방학기간 단기 입사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부기숙사 입사희망자는 기숙사 행정실로 개별 연락 바람

 

1. 입사 모집 계획

기숙사명

추가모집인원

인실

기숙사비

거주가능기간 
(단기)

성미관

00

3인실

720,000

입사일 ~

2023 2 16

풍림아파트

0

3인실

521,000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2. 입사 신청 자격

   . 2022학년도 본교 재학생 (방학기간 입사자에 한함, 거주지역 무관)

 

3. 입사 신청 및 선발

   신청기간: 2022 12 7일 오전 9시 ~ 2022 12 12일 자정

   입사일자: 2022 12 23(), 24() 행정실 운영시간 내 입사 가능

       행정실 운영시간  학기 중 9:00~17:00 (12:00~13:00 점심시간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신청방법이메일 신청 dormitory@sungshin.ac.kr

      1) 이메일 제목 양식[동계방학입사/성명/학번/연락처/입사일]

         ex) [하계방학입사/김성신/20221234/010-1234-1234/성미관/3인실/12 23]

          제목에 위 양식 준수 시만 입사 신청 인정 (양식 미준수 시 입사 신청 인정 불가)

      2)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기숙사 입사일 변경을 원하는 경우 신규 신청이전 신청 취소됨

   . 선발방법신청 기간 내 이메일 선착순

   선발발표: 2022 12 9 ~ 2022 12 14일 이메일 통보

 

4. 기숙사비

   기숙사비

      - 성미관 3인실: 720,000

      - 풍림 3인실: 521,000

   납부기간: 20221218일까지

       기간 내 미입금 시 선발 취소됨

       분할납부의 경우 3(3개월 이내)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며납부기간 내 반드시 기숙사 이메일

          (dormitory@sungshin.ac.kr)로 분할납부신청서를 제출바랍니다.

          (첫 회 기숙사비는 납부기간 내에 입금되어야 하며, 8 7일 전 완납 요망)

   기숙사비 환불

      1) 입사포기(입사일 1일전): 전액 환불

      2) 중도퇴사(입사일~잔여일수 30일 이상): 잔여일수 기숙사비에서 납부 기숙사비의 10%를 공제한 금액 환불

         중도퇴사(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금 없음

          잔여일수 30일 미만 시점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 없음

      3) 강제퇴사중도퇴사 환불기준과 동일

 

5. 서류제출 (입사 시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 (별도양식)

   입사문진표 1 (별도양식)

   자가건강체크 기록지 1 (별도양식)

       (입사확정 통보일 또는 입사 15일 전 ~ 입사 1일 전 기록분)

   건강진단서 1

       (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결과 필수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코로나19 진단검사 음성 결과지신속항원검사(전문가용또는 PCR검사 음성 결과지

      - 신속항원검사(전문가용): 검사 결과 음성 확인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인정

      - PCR 검사검사 결과 음성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인정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입사 취소됨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