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4.25마감)

작성일
2023.04.18
수정일
2023.04.25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1363
글번호
11959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3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 모집 계획

기숙사명

추가모집인원

인실

거주가능기간

수정캠퍼스

성미관

마감

3인실

입사일

~

2024년 2월 16

운정캠퍼

장수

마감

2인실

 

2. 입사 자격 요건

 2023년 1학기 현재 본교 재학생으로 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 2023년 5월 2일 ~ 2023년 5 31일 입사자 (주말 및 공휴일 입사 불가)

 다입사 서류 통과자 (입사 당일 서류 제출)

     - 제출 서류입사서약서주민등록등본건강진단서입사문진표자가건강체크기록지코로나19 음성확인서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3. 신청 및 선발 방법

 기숙사 이메일 선착순 : dormitory@sungshin.ac.kr

    - 이메일 제목 양식 : [추가입사/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인실/입사일자(평일)]

       ex)[추가입사/김성신/00000000/010-1234-1234/이율/2인실/3.17]

       위 양식 미준수 시 신청 인정하지 않음

 신청 일시 : 2023년 4 25일 오전 9시부터

                    2023년 4월 25일 오전 9시 전에 보낸 이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4. 참고사항

 입사 선발자는 신청한 학생 이메일로 개별 안내(4.25 오후 3시 이후) 예정입니다 (안내사항제출서류기숙사비배정 기숙사 등).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신청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는 입사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됩니다.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