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내국인)

작성일
2023.08.02
수정일
2023.08.10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2756
글번호
122320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3학년도 2학기 내국인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모집 계획

   . 진행 일정

 

일 정

비 고

입사 신청

2023 8 7 오전 10 

~ 2023 8 9일 오후 5

 

선발자 발표

2023811일 오후 1시 예정

 

기숙사비 납부

2023811~ 816일 

(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가능)

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취

입사 사전 예약

2023 8 16 오전 10 

~ 2023 8 18일 오후 5

선발된 학생만 예약,

미예약 시 입사 불가

입사일

성미료

202391(), 2()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료

성미료 외 모든 기숙사

2023 8 26(), 

30(), 31()

입사장소: 수정캠퍼스 성미관

 

 

   . 기숙사 정보

기숙사명

인실

모집

인원

기숙사비()

거주기간

직영

수정 

캠퍼스

성미관

3인실

마감

1,440,000

2023 9 1~

2023 12 22

 

- 직영기숙사는 방학기간 거주 선택 가능

- 동계방학기간 거주를 원할 경우 기숙사비 추가 납부 예정

풍림

2인실

마감

1,130,000

성미료

1인실

마감

2,520,000

2인실

마감

1,750,000

3인실

00

1,400,000

임차

엠시티

2인실

마감

2,092,000

2023 9 1~

2024 2 16

그레이스타워

2인실

마감

1,960,000

이율

1인실

마감

2,950,000

2인실

마감

2,092,000

운정 

캠퍼스

장수스위트

2인실

마감

1,630,000

운정그린빌

2인실S

마감

1,564,000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성미료는 총56개의 사생실(내부에 샤워실과 화장실 없음)과 공용시설(샤워실, 화장실, 휴게실, 피트니스룸, 파우더룸, 세탁실, 식당 등)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제학생과 함께 사용 예정입니다.

현재 성미료 공사, 가구 인테리어 등이 진행중으로 내부 사진을 게시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2023.8.10.기준)

 

2. 입사 자격

  - 2023 2학기 본교 재학생으로 서울을 제외한 지방 거주자

 

3. 입사 신청

   신청기간: 2023 8 7 오전 10 ~ 2023 8 9일 오후 5

   . 신청방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내용 기입 후 신청 (1지망만 선택, 일반 입사전형으로 신청)

   신청한 인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4. 선발 방법 및 발표

   . 선발방법: 통합정보시스템 입사 신청 선착순

   선발발표: 2023811일 오후 1시 예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선발 여부 조회 가능

 

5. 기숙사비 납부

   . 고지서 출력: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

     ※ 기숙사비 납부고지서에 기재된 입사 기숙사 및 인실은 확정 상태임.

        단, 호실은 가배정 상태로 변경될 수 있음.

   . 납부기간: 2023811~ 816(은행 영업시간 내 납부 가능)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 납부방법: 국민은행 가상계좌 납부(인터넷 뱅킹, ATM, 창구수납)

   . 납부확인: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8.11~8.15 납부자: 8.16 오후 / 8.16 납부자: 8.17 오후 확인 가능

   . 분할납부

     1)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분할납부신청서 제출 및 첫 회 입금이 이루어져야 함.

     2) 최대 3회 분할납부 가능 (고지서 납부 불가)

     3) 분할납부신청서(양식) 및 신청방법 링크 바로가기 (dormitory@sungshin.ac.kr로 제출)

   기숙사비 환불

     1) 입사포기(입사일 1일전): 전액 환불

     2) 중도퇴사(입사일~잔여일수 30일 이상): 잔여일수 기숙사비에서 납부 기숙사비의 10%를 공제한 금액 환불

         중도퇴사(잔여일수 30일 미만): 환불금 없음

          중도 입사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잔여일수 30일 미만 시점 입사 후 중도 퇴사 시 환불금 없음

     3) 강제퇴사중도퇴사 환불기준과 동일

 

6. 제출 서류 (선발된 학생만 입사 시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부 바로가기

   주민등록등본 1: 최근 3개월 이내지방 거주 여부 확인용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건강진단서 1: 결핵 검사(흉부X-Ray) 검사 결과 필수최근 3개월 이내 검사 서류만 인정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됨

 

7. 입사 안내

   . 입사일시

     1) 성미료: 2023 9 1(), 2() 10:00~16:3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2) 성미료 외 모든 기숙사(성미관, 풍림,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이율, 장수, 운정): 2023 826(), 8 30(), 31() 10:00~16:3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 입사 사전 예약: 2023816일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예정 (미예약 시 입사 불가)

   . 입사장소

     1) 성미료: 수정캠퍼스 성미료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30가길 41-39) 

     2) 성미료 외 모든 기숙사(성미관, 풍림, 엠시티, 그레이스타워, 이율, 장수, 운정): 수정캠퍼스 성미관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8. 유의 사항

   . 입사 당일 제출 서류가 미흡할 시 입사 불가이므로 입사 서류 준비 및 제출에 유의 요망

   . 사생 개인 물품을 입사일 전에 도착하도록 발송하는 것을 금지함 (입사 후 본인이 직접 수령하는 것이 원칙이며, 물품 분실 시 기숙사 행정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 기숙사 내 급식 시설 없음 (성미관과 성미료 식당은 취식 시설임)

   . 입사 학생은 개인 마스크 및 체온계를 필수 지참하여야함

   .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 입사 당일 발열 체크 예정

   . 입사 전 코로나19 의심증상 (37.5이상 발열, 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 소실 등) 발생 시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입사 가능

 

성신여대 코로나19 관련 기숙사 입소 금지 대상 안내 (본교 지침에 따름)

  ①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격리 기간인 경우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