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중도포기 없이 근무할 학생만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3-2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금을 납부한 등록휴학생 및 재학생
※ 등록휴학 예정자(현재 23-1학기 재학상태)도 신청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납부 필수
나. 신청불가 : 초과학기생, 졸업유예생, 국가근로, 인턴십A 중복신청 불가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2023. 09. 01.(금) ~ 2024. 02. 29.(목)
- 동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근로시간 단축
- 단,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부서 담당자 문의)
나. 근로시간 : 월 평균 140시간
- 등록휴학생 : 09:00 ~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재학생 : 학업시간표 외 근무가능(하루에 최대한 많은 시간 근로가능한 자 우대)
3. 장학금지급
가. 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9,620원
나. 지급시기 : 익월 18일경 지급(3월 -> 4월 18일 지급)
4. 모집부서 : [첨부파일] 참고
5. 선발일정
가. 정규 선발기간
1) 학생신청(등록휴학생, 등록휴학 예정자) : 08.01.(화) 9시 ~ 08.11.(금) 17시
2) 행정부서 면접 및 학생선정 : 08.16.(수) 9시 ~ 08.18.(금) 17시
나. 추가 선발기간
1) 학생신청(등록휴학생 및 재학생) : 08.21.(월) 9시 ~ 08.31.(목) 17시
2) 행정부서 면접 및 학생선정 : 08.21.(월) 9시 ~ 마감 시 종료
다. 근로시작일 : 2023. 09. 01.(금) ※근로지 담당자와 협의
6. 신청방법
가. 신청경로 : 성신포탈 > 개인/민원 > 장학/등록 > 행정인턴십신청 > 새로작성 > 근무지 선택 >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 신청
※ 이력서/자기소개서 : 첨부파일 (파일명 : 지원부서명/이름)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1일 근로시간 1시간~4시간 기재 지양, 가능한 시간 정확히 기재 - 행정부서 담당자가 부서 운영상황에 맞추어 근로스케줄을 확정 |
나. 학생 신청결과 확인 : 성신포탈 행정인턴십 신청화면 > 신청내역 > ‘결재상태’
- 기각 : 탈락(서류탈락 혹은 면접탈락) - 승인 : 행정부서 승인상태이며, 학생지원팀의 ‘최종승인’ 예정 - 최종승인 : 최종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