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동계방학기간 단기입사 안내
2023학년도 재학생을 대상으로 동계방학기간 단기입사자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신청 자격
가. 2023학년도 현재 본교 재학생 (거주지역 무관)
2. 모집 계획
기숙사명 |
인실 |
추가모집인원 |
기숙사비 |
거주가능기간(단기) |
성미관 |
3인실 |
00명 |
720,000 |
2024년 2월 16일까지 |
성미료 |
1인실 |
0명 |
1,260,000 |
|
2인실 |
0명 |
875,000 |
||
3인실 |
00명 |
700,000 |
||
풍림 아파트 |
2인실 |
0명 |
565,000 |
|
3인실 |
0명 |
521,000 |
※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3. 신청 및 선발 방법
가. 신청기간: 2023년 12월 7일 오전 9시부터 공석 마감시까지
2023년 12월 7일 오전 9시 전에 보낸 이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나. 입사일자: 2023년 12월 21일(목), 22일(금)
※ 입사는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에만 가능
※ 행정실 운영시간 – 학기 중 9:00~17:00, 방학 중 단축근무 9: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음)
다. 이메일 신청 : dormitory@sungshin.ac.kr
1) 이메일 제목 양식: 동계방학단기입사/성명/학번/연락처/희망기숙사/인실/입사일(평일)]
ex) [동계방학단기입사/김성신/20231234/010-1234-1234/성미료/3인실/12월 22일]
※ 양식 미준수 시 입사 신청 인정 안됨
2) 이메일은 1회만 보낼 것(2회 이상 발송 시 마지막 이메일로 인정)
라. 선발방법: 이메일 선착순
마. 선발발표: 2023년 12월 11일부터 이메일 통보 (안내사항: 제출서류, 기숙사비, 배정 기숙사 등)
4. 참고사항
가. 이메일에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 미희망자로 간주하여 다음 신청자에게 입사권이 주어지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숙사 및 입사 일자는 신청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