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작성일
2025.02.25
수정일
2025.02.25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4719
글번호
14004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5-1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2025-1 재학생을 대상으로 추가 입사자 모집을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기간

비고

입사 신청

2025.2.26 10:00

~ 2025.2.26. 14:00

2025.2.26. 10:00 홈페이지 링크 게시 예정

구글폼 신청 선착순 선발

합격자 발표

2025.2.27. 11:00

 구글폼에 입력된 이메일로 선발 통보

기숙사비 납부

2025.2.27. 11:00 ~ 17:00

납부 계좌 이메일 안내,

기간 내 미납 시 입사 취소

통합정보시스템

정보 입력

2025.2.27. 11:00 ~ 17:00

합격자에 한하여 통합정보시스템에 입사 신청

입사 사전 예약

2025.2.27. 11:30 ~ 15:00

신청 링크 이메일 안내

선착순 예약

호실 발표

2025.2.28. 15:00

홈페이지 게시 예정

입사일정

3.1.(10:00~16:00), 3.2.(10:00~16:00)
위의 기간 내에 입사 불가 시 3.4. 이후 입사 가능하며

입사 사전 예약 필수

사전 예약 없이 입사 불가

시간당 최대 5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인원 마감 시 입사 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

서류 제출

입사 시 제출

 

입사장소

성미관엠시티그레이스타워운정빌장수 입사자성미관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성미료풍림아파트더하우스 입사자성미료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1. 입사 신청 자격

   2025년 본교 재학생 (1~7학기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2. 신청 및 선발 방법

   신청기간: 2025 2 26일 오전 10시 오후 2

   구글 폼 신청2025년 2월 26일 10시 기숙사 홈페이지에 링크 게시

    작성내용학번(수험번호), 성명학과전화번호이메일, 1순위~3순위 기숙사 (인실 선택 불가)

   선발방법선착순

   ※ 중복 신청 시 마지막 신청을 기준으로 선발 

   선발발표: 2025 2 27일 오전 10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이메일 회신 


3. 모집 계획 및 기숙사비 (추가입사의 경우 인실 선택이 불가합니다)


구분

캠퍼스

기숙사명

인실

모집인원

기숙사비()

거주기간

비고

직영

돈암

수정

성미관

3인실

00명

1,440,000

2025 3 4(공식입사일)

~2025년학년도 1학기 학사종강일 (공식퇴사일)

직영기숙사는 방학기간 거주 선택

방학기간 거주를 원할 경우 기숙사비 추가 납부 예정

풍림아파트는 쉐어하우스임

성미료

2인실

0명

1,750,000

3인실

00명

1,400,000

4인실

0명

1,050,000

풍림아파트

2인실

0명

1,130,000

3인실

0명

1,042,000

임차

M-City

2인실

0명

2,092,000

2025 3 4(공식입사일

~2025 8 28(2학기 거주 미희망자 퇴사일)

 

 

 

그레이스타워

2인실

0명

1,960,000

 

 

더하우스

2인실

00명

2,961,000

쉐어하우스 16개호실(2, 3)

미아

운정

운정빌

2인실(S)

0명

1,564,000

 

 

2인실(L)

0명

1,696,000

장수

2인실

0명

1.630,000

 

 상기 기숙사비는 한 학기 거주 금액임(한 학기 공과금 포함실비정산 없음)

 S/L Small/Large의 약자이며, 2~3평 차이 있음

 모든 기숙사에는 국제 학생 거주 가능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00 2자리 수 인원 모집 / 0 1자리 수 인원 모집

 

4. 기숙사비 납부 (이메일로 입금 계좌 안내 예정)

   납부기간: 2025.2.27. 10:00 ~ 17:00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분할납부

     1) 기숙사비 납부기간 내 분할납부신청서 제출 및 첫 회 입금(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2) 3개월 이내 최대 3회 분할납부 가능

     3) 분할납부신청서(양식및 신청방법 링크 바로가기 

     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 주세요. (02-6077-3400)


5. 서류 제출 (입사 시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 바로가기

   주민등록등본 1 (거주지 확인용)

    - 2025 1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가족의 성명과 가족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가족관계증명서 등 첨부

   . 결핵검사 결과지 (흉부X-RAY) 

   - 2025 1월 이후 검사 서류만 인정

    모든 서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비공개로 제출 요망

 

6. 사 안내 (사전 예약 필수)

   가. 입사 사전 예약: 2025년 2월 27일 11:30 ~ 15:00

   나입사 기간2025 3 1(), 2() 10: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입사 장소

   - 성미관엠시티그레이스타워운정빌장수 입사자성미관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성미료풍림아파트더하우스 입사자 : 성미료 (주소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입사 시 신분증 지참 필수 (본인 확인용)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7. 참고사항

   명시된 기간 내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선발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공석에 따른 추가 모집으로 룸메이트 신청이 불가합니다

    기타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정보는 2025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