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7월)

작성일
2025.06.20
수정일
2025.06.20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684
글번호
14393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추가모집 신청 안내 (7)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1~7학기)을 대상으로 기숙사 추가모집을 시행합니다희망자는 아래의 사항을 숙지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모집 계획

   진행 일정

 구분

일 정

비 고

입사 신청

2025 6 24 오전 10 ~ 

2025 6 25일 오후 5

통합정보시스템 신청

선발자 발표

2025 6 26일 오후 3시 예정

통합정보시스템 확인

기숙사비 납부

2025 6 29일까지

기간 내 미납 시 선발 취소

입사일

2025 7 1()

공지된 입사일 외 입사 불가

입사장소

더하우스수정캠퍼스 성미료

엠시티, 장수수정캠퍼스 성미관


  나기숙사 정보

구분

캠퍼스

기숙사명

인실

모집

인원

기숙사비()

거주기간

비고

임차

수정

엠시티

2인실

0

685,510

2025 7 1

~2025 8 28(2학기 거주 미희망자 퇴사일)

 

그레이스

2인실

0

642,250

 

더하우스

2인실

0

970,270

쉐어하우스 16개(2,3)

 상기 기숙사비는 한 학기 거주 금액임(한 학기 공과금 포함실비정산 없음)

 모든 기숙사에는 국제 학생 거주 가능

 선발된 사생은 2026년 2월 19일까지 거주 가능

 입사를 희망하는 장애학생은 입사 신청 전 행정실로 반드시 문의 요망.

 01자리 수 모집, 002자리 수 모집

 

2. 입사 자격

  - 2025 1학기 본교 재학생(1~7학기서울지역을 제외한 지방 지역 거주자)

 

3. 입사 신청

   신청기간: 2025 6 24 오전 10 ~ 2025 6 25일 오후 5

   신청방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

     - 일반 입사전형으로 신청

     - 1지망~3지망 인실 선택

      본인이 신청한 인실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4. 선발 방법 및 발표

   선발방법컴퓨터 무작위 추첨(성적 및 거주지역 무관)

   선발발표: 2025 6 26일 오후 3시 예정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재학생입사신청]에서 선발 여부 조회 가능

 

5. 기숙사비 납부 

   납부기간: 2025 6 29일까지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선발 취소

   납부 계좌

       external_image

      입금자명은 반드시 [학생성명/기숙사명]으로 표기

   납부확인: 6 30일 오후 [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

      타인 명의 입금 시 반드시 행정실로 전화 주세요. (02-6077-3402)

 

6. 서류 제출 (입사 시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 바로가기

   주민등록등본 1 (거주지 확인용)

     - 가족의 성명과 가족 관계가 표기되어야 함

     -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가족관계증명서 등 첨부

   결핵 검사 결과지 (흉부 X-RAY)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 서류만 인정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비공개로 제출 요망

 

7. 입사 안내

   . 입사 시간: 2025 7 1() 10:00~16: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입사 장소

      - 성미관엠시티그레이스타워운정빌장수 입사자성미관 (주소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 성미료풍림아파트더하우스 입사자성미료 (주소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30가길 41-39)

    입사 시 신분증 지참 필수 (본인 확인용)

    학생 본인만 기숙사 건물 출입 가능 (동반자 건물 출입 불가)

 

성신여자대학교 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