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본교 기숙사비 납부와 입사일 관련 안내

작성일
2021.02.22
수정일
2021.02.23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3360
글번호
9926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본교 기숙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1년도 기숙사비 고지서 확인 및 납부와 입사일을 안내드립니다. COVID-19 감염 방지를 최우선으로 하다보니 예년에 비해 제출 서류 및 입사 절차의 추가가 다소 있습니다. 본교 기숙사 입사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기숙사 고지서 확인 안내

  가. 고지서 출력 기간: 2021.02.23.(화) 00:00 ~ 02.25.(목) 16:00

  - 통합정보시스템 상 기숙사비 고지내역 측면의 납부 기간은 고지서 출력 기간임.

  나. 고지서 확인 방법

    1) 신입생: 하단 URL 접속 후(ID: 수험번호 / PW: 생년월일) 고지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URL: https://tis.sungshin.ac.kr/comm/nxui/member/dom.do

    2) 재학생: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에서 고지서 확인 및 출력 가능

※ 고지서를 통해 방배정 결과를 확인 가능.

(단, COVID-19로 인하여 기숙사 운영 상황에 따라 최초 배정된 호실 정보(인실 변동 없음)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납부기간 종료 후 02.26.(금) 16:00 ~ 02.28.(일) 17:00 동안 고지서 확인을 통하여 최종 배정 호실 확인 가능하므로 반드시 본인의 최종 호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부 권고 사항에 따라 성미관 3인실과 몽림 3인실은 2인실로 축소 운영 예정입니다.


2. 기숙사비 납부 안내

  가. 납부 기간: 2021.02.23.(화) 10:00 ~ 02.25.(목) 16:00 (은행 영업 시간 내 납부, 10:00 ~ 16:00)

  나. 납부 방법: 국민은행 가상 계좌 납부(인터넷 뱅킹, ATM, 창구 수납)

  다. 분할 납부 안내

    - 기숙사비는 3회(3개월 이내)에 걸쳐 분할 납부 가능하며,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 탑재된 분할납부서를 작성하여 2021.02.24.(수) 17:00 까지 제출 요망. 이후 안내되는 계좌로 기숙사비 납부 기간 내 첫 회 납부가 이루어져야 함. (분할 납부는 고지서 내 가상 계좌로 납부 불가능 함)

   - 분할 납부 시, 납부 학생 확인이 가능하도록 입금자명을 <학생 성명/기숙사명>로하여 납부 요망 

※ 기숙사비 납부 후 다음 날 통합정보시스템에 납부 여부가 반영되며, [성신포탈]-[통합정보시스템]-[기숙사]-[기숙사비고지내역]에서 완납 여부 확인 가능함.


3. 입사일 안내

  가. 입사일: 2021.02.27.(토) ~ 02.28.(일) (10:00 ~ 17:00, 17:00 이후 입사 불가능)

  나. 입사 장소: 본교 내부 기숙사 성미관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4가길 17)

  다. 입사 절차

     ▶ 본교 기숙사 성미관 출입구 ▶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입사 문진표 작성 ▶ 1:1 발열 확인

    ☞ 37.5도 미만,건강질문지통과 → 각종 입사자료 수령 → 해당 기숙사 입사

    ☞ 37.5도 이상 발열,건강질문지미통과 → 건강체크 질문지 검토 → 의사소견서 제출시만 입사 가능(성신건강관리팀과 검토예정입사당일 입사가 불가능할 수도 있음)

  라. 입사 사전 예약제: COVID-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입사 사전 예약제를 실시합니다. 관련 공지를 확인하시어 반드시 신청 바랍니다. (☞ 입사 사전 예약제 공지 확인)

※ COVID-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동반인 1명만 입사일에 동행 가능하며, 단, 기숙사에는 학생 본인만 출입이 가능함.

※ 입사 1일 전 발열 및 호흡기 증상 등이 있는 학생은 기숙사 행정실(02-6077-3400)으로 반드시 연락 요망

외부기숙사에 배정되었더라도 입사 진행은 성미관에서 진행함. 성미관에서 입사 문진표 작성, 보안정보 및 열쇠 등 수령 후 본인 기숙사 입실 가능함.

※ 입사일 당일 입사 제출 서류 및 자가건강체크기록지(2/13~입사 1일 전)에서 모든 서류의 이상 없음이 확인되어야 입사 가능하오니, 관련 내용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재학증명서는 입사 이후 제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