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전산시스템 일시 중단(4.26(토)~4.28(월)) 및 점검(재해복구훈련) 실시 안내

작성일
2025.03.07
수정일
2025.03.07
작성자
IT운영팀
조회수
311
글번호
14052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교내 정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재해복구훈련(교내 전산시스템 점검 및 일시 중단)을 실시합니다. 


훈련 기간 동안 학교의 전체 전산시스템이 일시적으로 사용이 제한되므로, 구성원 여러분께서는 미리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훈련개요 : 운영DB 장애 발생을 가정한 복구훈련


2. 훈련일시 : 2025년 4월 26일(토) ~ 28일(월) (3일)

    ※ 2025년 4월 28일(월) : 성신학원 창립 및 개교기념일


3. 중단대상 : 홈페이지, 포탈, 통합정보(학사행정, 일반행정, 부속행정), 그룹웨어, 교육시스템(LMS), 스마트캠퍼스, 모바일신분증, 도서정보시스템 등 교내 전체 시스템


4. 구성원 안내사항 : 훈련기간 동안 교육시스템(LMS) 및 포탈·학사행정시스템이 중단되오니 대체 방안을 마련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수자 : 출결·시험·과제 제출 등을 오프라인으로 진행

  나. 학생 : 수업자료를 사전에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 학습 진행

  다. 교직원 : 학사행정 업무를 사전에 처리하거나 해당 기간내 대체 방안 마련


5. 문의사항 : IT운영팀(02-920-7332/7749), ccenter@sungshin.ac.kr


6. 참고사항

  가.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연장 혹은 단축될 수 있음.

  나. 질문 및 답변 : 링크 클릭



총 장

다음글
[IT운영팀] 사이버보안진단의 날 시행 안내(2...
IT운영팀 2025-03-13 11:25:59.0
이전글
생성형 AI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IT운영팀 2025-02-21 11:5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