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팀] 스마트 학생증 발급 일시 중단 안내 (~9.19)

작성일
2025.09.15
수정일
2025.09.15
작성자
대학원 교학팀
조회수
9
글번호
14672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국민은행 학생증 발급 시스템 변경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학생증 발급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1. 발급 중단 일시: 2025. 9. 8. (월) - 9. 19. (금)

  ※진행상황에 따라 중단기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 대상: 학부/대학원생 스마트 학생증 발급 (신규/재발급에 한함)

  *기발급 학생증 및 모바일 신분증의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3. 문의사항: 학생지원팀 (02-920-7495)


현재 시스템 변경으로 인한 문제가 있어 조치 중으로, 불가피하게 중단 기간이 연장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2026학년도 학부 수시모집 논술·실기고사 시행...
대학원 교학팀 2025-09-10 09:38: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