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의 문화예술교육 실습을 대면으로 완료한 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성신포탈에 실습 내용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입력 기간: ~ 2025. 5. 2.(금) 16:00까지
(2025. 4. 26.~28. 교내 전산시스템 중단으로 인해 입력 기간 연장)
2. 입력 대상: 대면으로 실습을 완료한 학생
3. 실습 내용 입력 방법
가. 성신포탈 로그인
→ [개인/민원] > [학부생] > [학생지원(학업)] > [수업연계실습신청]
나. 실습 내역 입력 후
→ [저장] 버튼 클릭 > [신청] 버튼 클릭 필수
4. 유의사항
가. 1주에 최대 2시간 입력 (총 4회, 총 8시간 이상 입력 필수)
나. 실습확인서는 실습 기관에서 확인 받아야함 (기관 직인 필수 / 실습 담당자 서명)
5. 실습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 기한: 2025. 5. 8.(목) 16:00 당일 제출 (연장)
나. 제출 장소: 돈암수정캠퍼스 성신관 1층 통합사무실 창의융합 교학팀
다. 제출 서류
1) 실습확인서 원본 (기관 봉투 동봉)
2) 이수보고서
6. 문의사항: 창의융합 교학팀 / 02-920-7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