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지명찾기] 2025-1학기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합격자 제출 서류 안내

작성일
2025.04.10
수정일
2025.04.10
작성자
지리학과
조회수
287
글번호
141662
첨부파일

2025-1학기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합격자는 해당 공지를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분들은 4월 17일(목) 오전 11시수정관 제도실(수610호)에서 진행하는 OT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수업으로 인해 참석이 불가한 분들은 다음 주 중에 녹화로 시청하여주시기 바라며, OT에 불참할 시 합격자에서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1. 대 상: 2025-1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합격자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2. 지원금액: 학부생 인당 1,500,000

 

3. 지급시기: 20251학기 중 개별 지급

 

4. 제출서류 및 제출일자

. 월간보고서(첨부4)

- 제출기한: 매달 말일

- 월별 수행 내용 및 다음 달 수행 계획 작성(구체적으로)

- 최소 100시간 ~ 최대 120시간까지 연구 업무 목표 설정 후 수행

- 4월부터 월간 보고서 제출

. 중간보고서(첨부2)

- 제출기한: 2025831

. 최종보고서(첨부3)

- 제출기한: 2026228

 

5. 유의사항

- 월간보고서 및 중간, 최종보고서 미제출자는 학과의 여타 장학금 배정 등에서 제외될 것

 

6. 서류 제출처: 2교학팀(college2@sungshin.ac.kr)

- 제출 시 학과, 학번, 이름을 적고 고유지명찾기 관련 서류임을 명시할 것

파일명 예시) [고유지명찾기] 2025-1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N월 월간보고서 학과 학번 이름

[고유지명찾기] 2025-1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중간보고서 학과 학번 이름

[고유지명찾기] 2025-1 고유지명찾기 프로그램 최종보고서 학과 학번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