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수업 중 대면수업을 신청한 수업에 대하여 9월21일(월)부터 대면수업을 시작합니다. 이에 등교 시, 발열검사, 강의실 점검, 손소독제 비치 등 대면수업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0-2학기 대면수업 강의실 조회 방법 및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학생들의 건강 보호 및 안전한 수업 진행을 위하여 학생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강의실 조회 방법
- 각 대학원 홈페이지 강의시간표 배너 클릭하여 조회
- 통합정보시스템 – 수업/수강 – 수강신청내역확인
2. 대면수업 유의사항 안내
- 확진자 발생 시 접촉자 파악을 위하여 정확한 대면수업의 참여 기록 필수
- 개인 위생수칙 및 방역지침 준수
- 교원용 마이크 덮개 사용 후 제거
- 수업 중 마스크 의무 사용
- 안전거리 (최소 1m 이상, 2m 권고) 두고 착석
- 강의실 내 환기 조치 (창문 및 출입구 상시 개방)
- 수업 종료 후 대외활동을 자제하고 귀가
- 개인 물품 (음료수 등)은 본인이 직접 수거하여 폐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