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우리대학 구성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비대면 수업기간을 4주차 까지 연장하고 이에 따른 학사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구성원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수업일정
가. 온라인 강좌 등 비대면 수업기간: 2주 연장(2020.3.16.(월) ~ 2020.4.11.(토))
* 비대면 수업기간 연장에 따른 수강신청 정정기간 변경: ~ 2020.3.25.(수) 17:00까지
나. 등교일 : 2020. 4.13.(월)
다. 종강일 : 2020. 6.27.(토) 변경사항 없음.
2. 비대면 수업기간 연장에 따라, 수업 담당 교수님들께 담당 교과목의 수업계획서 및 교육시스템(LMS) 공지사항에 3.24(화) 까지 수업 진행방식과 주요사항을 공지하도록 안내하였으니 수강생은 수업계획서 및 교육시스템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주차 수업부터는 강좌의 출석을 확인합니다.
만약 불가피한 사유로 출석이 어려운 경우는 담당 교원에게 사전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습·실기과목의 경우, 학기 중 보강을 진행하며 필요한 경우 종강일 이후 추가 보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수업 특성 상 대면 수업으로 학교에서 승인한 과목에 한하여 강의실 및 실습실 수업 진행을 진행할 수 있으니 수업계획서를 확인바랍니다. 이 경우 교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후 수업을 진행합니다.
가. 수업계획서 확인방법
1) 각 대학원 홈페이지 로그인 – 아이디 (학번 ), 패스워드 입력
2) 강의시간표 클릭
3) 조회하고자 하는 개설학과전공 등을 선택하여 본인이 조회하고자 하는 교과목명 확인하여 선택
4) 수업계획서 확인
나. 교육시스템 (LMS) 공지사항 확인 및 이용 방법
1) 교육시스템 사이트 (http://lms.sungshin.ac.kr/
* 본교 메인홈페이지 하단 Quick Menu (교육시스템 ) 링크
2) 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선택
3) 아이디 (학번 ), 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선택
4) Quick Menu 의 수강과목 선택
5) 조회하고자 하는 과목 선택
6) 담당 교수님이 게시한 공지사항 , 자료실 등 확인
* 교육시스템 이용관련 상세사항은 교육시스템 초기화면 [공지사항 ] 및 [FAQ] 참조
3. 위험지역 여행자 및 관련 증상자 (자가 /자율격리자 포함 )는 등교를 제한하고 상세사항은 각 학과 및 전공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관련 주요사항은 본교 메인 홈페이지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19 대응지침 ]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비대면 수업기간 연장에 따른 기타 학사일정 변경 내역은 추후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