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미술대학 3D프린터 실습실 운영 안내드립니다.
※ 2022년 1학기 3D프린터기 사용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허용되는 3월 2일 수요일부터 종강 예정일인 6월 30일 목요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추후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일정: 22.03.02.(수) ~ 21.06.30.(목)
2. 대상: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교강사 및 재학생
3. 장소: 조형2관 103호 3D프린터 실습실
4. 신청방법
- 3D프린터 사용 신청서 제출
- 사용신청서: https://forms.gle/GKP2oBgkhyrkWW4F9
- 당일 예약 불가, 사용 전날 16:00까지 신청
(월요일 사용예약은 금요일 16:00까지 신청, 주말에 신청한 경우 월요일 사용 불가)
- 신청 확인 후 따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 단, 사용 불가능할 경우 유선으로 연락 드립니다.
5. 운영시간: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6. 준비물
- STL 파일 CUBICREATOR를 통해 G-code파일로 변환 출력
- 필라멘트(Cubicon, abs-a100) 사용자 직접 준비
(규격에 맞지 않는 필라멘트 준비 시 프린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주의사항
- 당일 예약 취소 & 30분 이상 지각 3회 시 3D프린터 사용 불가 (예약 시간 반드시 준수)
- 3D프린터 단독 사용 불가 (담당 직원 필히 입회, 불법 사용 적발 시 해당 학과 사용 금지)
- 3D프린터 사용을 신청 일시 기준으로 선착순 배정하며 예약자가 많을 경우 출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 02-920-7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