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4월 수정관 201-2호 사용 안내 공지 드립니다.
스케줄표는 첨부파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개방: 평일 9시~22시(!!그 외 시간은 야간 잔류 신청 필수!!)
*9시~17시에 개방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제3교학팀02-920-7166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퇴실자는 02-920-2171~2에 잠금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아간잔류 신청방법 (통정보시스템 잔류/상담 메뉴로 신청)
통합정보시스템->잔류/상담->잔류신청(잔류희망 학생은 개별적으로 통합정보 시스템에서 신청_학부장님 결재
3. 야간 잔류 신청서 제출조건
-평일: 저녁(22:00~익일 05:00)에 학교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공휴일: 공휴일에 학교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4. 야간 잔류 신청자 유의 사항
야간 잔류 승인요청 후 승인교원의 최종승인까지 시간을 고려 하여 최소 2일전에 신청 바랍니다.
1)잔류자는 음식물과 화기와 관련된 일체의 물품을 잔류신청장소 등 교내 반입 금지
2)잔류자는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야 함
3)잔류자는 허가장소에서 허가된 목적으로만 학교시설을 사용해야함
4)잔류자는 안정을 위해 학교보안요원이 지시에 따라야함
(*위 내용에 불응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college3@sungshin.ac.kr /02-920-716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