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코스메카코리아 MOU

작성일
2022.04.04
수정일
2022.04.04
작성자
뷰티산업학과
조회수
356
글번호
109489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장학제도‧인턴십 프로그램 공동 운영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가 28일(월) 서울 본교 운정그린캠퍼스 소강당에서 코스메카코리아와 산학 협약을 맺었다. 사진은 지재성 코스메카코리아 사장(왼쪽)과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오른쪽).
▲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가 28일(월) 서울 본교 운정그린캠퍼스 소강당에서 코스메카코리아와 산학 협약을 맺었다. 사진은 지재성 코스메카코리아 사장(왼쪽)과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오른쪽).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가 28일(월) 서울 미아동 운정그린캠퍼스 소강당에서 코스메카코리아와 산학 협약을 맺었다.

 

뷰티산업 발전을 이끌 인재를 공동 양성하고 신기술과 정보를 교환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는 실력있는 인재가 코스메카코리아에 진출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코스메카코리아와 장학제도와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는 매 학기마다 재학생이나 졸업 예정자 2명을 코스메카코리아에 추천할 예정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추천받은 2명에게 학기마다 장학금을 각각 2백만원씩 제공한다.

 

이들은 화장품 연구 직종에 종사하기를 원하는 인재를 1:1 지원해 산학 일체형 뷰티테크니션을 키울 전략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 △ 한지수 뷰티산업학과장 △ 황선희 뷰티산업학과 교수 △ 이경 뷰티산업학과 교수 △ 지재성 코스메카코리아 사장 △ 나수민 경영지원사업부 상무 △ 선란옥 인사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은 “코스메카코리아는 한국을 넘어 미국 중국 등 세계로 도약하는 OEM‧ODM 기업이다. 지속적인 화장품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시장을 이끌고 있다. 상호 협력을 강화해 K뷰티의 글로벌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문출처 :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42650 / 정연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