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타악 중간실기 일정안내
2026. 4. 21 (화) 14:30~
타악-목관-금관(4-3-2-1학년 순)
곡목, 악보 제출 마감 : 4. 07 (화) 17:00 까지
곡목 제출 양식
[ 악기 / 학년 / 이름 / 곡목 ]
ex) Flute / 3학년 / 김성신 / Paganini Caprice Op.1 No.1,3,5,7,8
악보 제출 시, 각 학년 별 한 부 씩 제출
(e.g. 플룻 1학년 4명인 경우, 악보 한 부에 악기,학년,학번,이름 작성하여 제출)
우측 상단에 같은 학년 학생들 학년, 학번, 이름 작성하여 과사 관악TA에게 직접 제출(메일 제출 불가)
미제출, 지각제출 시 감점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