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4-1학기 현장실습 합격자 공지

작성일
2024.01.31
수정일
2024.01.31
작성자
현장실습운영팀
조회수
455
글번호
12688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24-1학기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하단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카카오톡 채널 친구등록 및 메시지 발송(필수)


  - 현장실습 중 현장실습운영팀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하단 양식을 [성신여대 현장실습지원센터]의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현장실습과 관련된 모든 공지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 양식 : 이름/학번/학과/실습기관


<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클릭) >



2. 참여신청서 작성


  - 합격학생들은 참여신청서의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 (작성 경로 안내)  Sunshine - 역량 개발 - 현장실습프로그램 - 현장학습 참여지원서 작성



3. 설명회 및 사전직무교육 이수 (총 3개)


  - 2024.2.16.(금) 14:00까지


  - 이수 교육은 온라인 설명회 (1개), 사전직무교육 (SLMS, GSEEK 총 2개)로 이뤄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unShine 공지의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설명회와 사전직무교육 1개는 신규 LMS에서만 이수가 가능합니다.


1. 신규 LMS로 이동


2. 수료증 제출 폼 (구글 폼)



4. 2024-1학기 학과장님 사전 승인 상담 진행


  - 상담 요청 가능 일자 : 합격 후 별도 연락


< 상담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

  1) 해당 기업/직무에서의 현장실습을 통해 전공(혹은 복수전공)을 인정 가능 여부 (전은 15학점 내에서 9 )

  2) 현장실습 기업(기관)의 직무 등 설명


  * 지원 전 상담을 진행하지 않은 학생만! 이미 상담을 받은 학생은 메일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학과장님의 승인절차는 공지된 기간 이후에 일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특정 학과의 경우, 인정 학점이 고정됩니다. (기업 리스트 1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5. [현장실습 1]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1) 수강신청 기간


  - 1차기간 : 2/14(수) ~ 2/16(금)

- 정정기간 : 3/4(월) ~ 3/11(월)


* 현장실습 1 외에 타 과목 신청 일부 허용, 단 [온라인 녹화강의]만 가능



  2) 등록금 납부


  - 2024. 2. 15.(목) ~ 2. 21.(수), 매일 09:00~16:00

  - 관련 공지사항 (클릭 시, 이동)



* 납부기간 내 미납자는 수강신청 무효처리



6. 2024-1학기 현장실습생 대상 오리앤테이션(필참)


  - 2월 21일(수) 오후 6시 진행, 온라인 진행 예정 (3번의 온라인 설명회와 별개)

  - 관련 자료는 추후 SunShine 공지사항에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