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학년도 동계 현장실습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23-동계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하단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1. 카카오톡 채널 친구등록 및 메시지 발송(필수)
- 현장실습 중 현장실습운영팀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하여 하단 양식을 [성신여대 현장실습지원센터]의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현장실습과 관련된 모든 공지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됩니다.
- 양식 : 이름/학번/학과/기관
2. 참여신청서 작성
- 합격학생들은 참여신청서의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 (작성 경로 안내) Sunshine - 역량 개발 - 현장실습프로그램 - 현장학습 참여지원서 작성
3. 설명회 및 사전직무교육 이수 (총 3개)
- 2023.12.15.(금) 14:00까지
- 이수 교육은 온라인 설명회 (1개), 사전직무교육 (LMS, GSEEK 총 2개)로 이뤄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unShine 공지의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4. 3자 협약 진행
- 2023.12.15.(금) 14:00까지
① 학생 직인에 '서명 파일' 업로드 -> '등록' 클릭
② 스크롤 내리고, '출력하기' 클릭
③ 두 번째 페이지로 이동하여 '서명 파일' 업로드 확인
(작성 경로 안내) SunShine - 역량개발 - 나의 현장실습 - 협약서
5. 2024-1학기 학과장님 사전 승인 상담 진행 (6개월 과정 한정)
- 상담 요청 가능 일자 : 합격 후 별도 연락
1) 해당 기업/직무에서의 현장실습을 통해 전공(혹은 복수전공)을 인정받을 수 있는지
2) 받게 된다면 몇 학점을 받고 싶은지. (전공은 15학점 내에서 최대 9학점까지 인정 가능)
* 지원 전 상담을 진행하지 않은 학생만! 이미 상담을 받은 학생은 메일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채널로 보내주세요.
* 학과장님의 승인절차는 공지된 기간 이후에 일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특정 학과의 경우, 인정 학점이 고정됩니다. (기업 리스트 1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6. [현장실습2, 3]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1) 수강신청 기간
(1차) 2023. 12. 05.(화) ~ 2023. 12. 6.(수)
* 8주 이상 : [현장실습 2] 신청 (※1/2~2/23도 포함)
* 8주 이내 : [현장실습 3] 신청
2) 수강료 납부
2023. 12. 14.(목) ~ 2023. 12. 17.(일)
납부기간 내 미납자는 수강신청 무효처리
7. 2023-동계 현장실습생 대상 오리앤테이션(필참)
- 2023.12.20.(수) 오후 6시 진행, 온라인 진행 예정 (3번의 온라인 설명회와 별개)
- 관련 자료는 추후 SunShine 공지사항에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