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연수(학습)일지 작성법 안내 (2023.03.08 기준)

작성일
2024.03.26
수정일
2024.03.26
작성자
현장실습운영팀
조회수
86
글번호
128634
첨부파일

현장실습 연수(학습)일지 작성법에 대한 매뉴얼을 붙임파일로 공지합니다.




연수(학습)일지는 학점인정의 근거가 되는 서류이니 전공과 관련 있는 연수내용을 포함하여 꼼꼼하고 정성껏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점으로 인정되는 이수구분에 상관없이 전공과 관련한 연수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현장실습은 학교수업의 연장으로 출결태도(출석,결석,지각)는 평가항목에 들어가 있는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엄격하게 출근 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① 현장실습 서비스에 접속하여 매일 미루지 않고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② 1개월 기준 1일의 휴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연차를 사용하실 경우, “연차(N)”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③ 어린이날부처님 오신 날현충일 등 공휴일은 “0”시간으로연수내용은 공휴일(어린이날, or 현충일)”과 같이 입력해주세요.

④ 코로나19 등 재택근로가 실시될 경우현장실습운영팀(920-783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⑤ 연수(학습)일지는 현장실습 평가학점인정현장실습장학금 지급 등에 모두 관련된 서류이므로정성껏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 실습 종료 후 현장실습 평가 시학과장님이 시스템에서 학생이 작성한 모든 내용을 열람하고 평가하는 필수자료이니 신경 써서 작성하시길 바랍니다연수(학습)일지를 부실하게 작성할 경우이수 구분 별 학점인정 수장학금 지급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직무가 전공과 관련성 있는 업무임을 나타낼 수 있는 내용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 자세한 건 첨부파일 내 매뉴얼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장실습 중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진로취업처 현장실습운영팀]

· 성신여자대학교 수정캠퍼스 B동 202-3호

· 전화번호 02-920-7838

· 이메일 internship@sungshin.ac.kr

· 운영시간 월~금 09:00~17:00 (12:00~13:00 점심시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