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2021년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작성일
2021.03.02
수정일
2021.03.02
작성자
뷰티 생활산업국제대학
조회수
582
글번호
99462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2021년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우리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소속 학과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오늘 신학기를 맞이하는 첫날입니다. 재학생 여러분도 겨울방학 동안 건강하게 잘 지내기를 기원했습니다.

 

코로나192020년을 지나 2021년까지도 우리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모두의 염원대로 차츰차츰 코로나의 난국을 이겨내는 노력이 결실을 맺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우리나라에 집단면역이 이루어지고 일상으로의 복귀가 되기만을 기대합니다. 여러분의 삶도 활동이 좀더 자유롭고 활기차게 펼쳐질 수 있는 긍정적 변화가 오기를 바랍니다.

 

방학 동안 각 학과 교수님들과 직원선생님들은 20211학기 개강을 위한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불가피하게 온라인강좌와 실습 중심의 오프라인강좌들이 병행되지만, 온라인 강좌에 더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 여러분 모두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수강에 불편함이 없도록 학과 교수님들과 행정팀에서 노력해 주실 겁니다.

 

올해는 무엇보다 각자의 건강안전을 지키며, 뜻한 학업에 충실하시기를 바랍니다. 배움도 가르침도 기본적인 건강과 안전이 확보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는 것을 절실히 경험했던 지난 시간을 거울삼아야 할 것으로 봅니다.

 

2021년 우리 단과대학은 의류산업학과, 뷰티산업학과,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신입생을 맞이했습니다. 우리 단과대학에 소속되어 있던 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신입생 소속이 사회대학의 경영학부 글로벌비즈니스전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2,3,4학년 재학생들은 우리 단대소속으로 행정서비스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1학기에도 학과와 단과대학에서는 교과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강, 학과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신입생 재학생 여러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활기찬 신학기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3. 2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장 주 영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