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유고결석 처리기준 재안내( ※온라인 진행강좌는 유고결석 신청 불가)

작성일
2021.04.13
수정일
2021.09.06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2913
글번호
100754
첨부파일


코로나-19 관련 본교 학생의 유고결석 처리에 대한 기준을 정리하여 21.3.17 공지하였으나,

온라인 진행강좌의 경우도 유고결석 신청을 하는 학생들이 많아 재공지 합니다.

대면수업 진행 강좌의 경우만 유고결석 신청가능하며, 온라인 강좌 신청시 승인불가 합니다.



신청 기간: 현재 ~ 코로나-19 상황 종식시까지


대상 강좌: 매 학기 대면수업 진행강좌   온라인 진행강좌는 유고결석 신청 불가


신청 방법 :

    1) 통합정보시스템 수업/수강 유고결석신청

    2) [새로작성클릭

    3) 유고결석유형 : [유고결석선택

    4) 결석사유 : [입원치료전염성 질환으로 인한 결석(코로나)] 선택

    5) 신청내용 구체적인 사유 입력 필수

    6) 작성완료후 출력한 유고결석 신청서와 유고결석 사유서(코로나19관련 신설붙임참고총 2

        각 담당 교학팀로 이메일 제출



신청 대상


    1) 발열(37.5이상또는 호흡기 증상(기침인후통,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후각 미각 소실 또는 폐렴 등),

       발생일 포함 최대 4일 까지 (4일 초과 추가 연장시 병원 진단서 필요)

    2) 코로나-19 임상 증상이 없는 경우에도 해외에서 입국한 지 14일 이내의 가족(동거인), 친구, 

       지인과 접촉한 경우 및 코로나-19 국내 집단 발생과 역학적 연관성이 있는 경우

    3) 코로나-19 임상 증상이 없는 경우에도, 동거인 중 자가격리자 및 진단검사자가 있는 경우(update)


비고

   1) 코로나-19로 인한 유고결석 신청시본교 건강관리센터로 보고되며 지속적인 모니터링 진행됨

   2) 유증상자 및 상기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가까운 선별진료소 방문 및 검사 요망(upd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