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1-2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 후 휴학생 (무등록 휴학생 불가)
나. 한 학기(6개월)동안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자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채용시 ~ 2022.02.28. (6개월)
나. 근로시간 : 09:00 ~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대학본부 근무시간 조정이 있을 경우, 행정인턴십 근무시간도 그에 따라 변동
- 동계ㆍ하계방학 전직원 단축 근무 시행 시 출ㆍ퇴근시간 중 1시간 단축근무
※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대학본부 근무 운영지침이 있을 경우,
행정인턴십 장학생은 근무부서 담당자의 운영지침에 따라 근무 (ex. 단축근무 시행 가능)
3. 모집 부서 (※ 일부 부서 변동 가능)
가. 수정캠퍼스 : 입학관리실(3), 학생지원팀(1), 인사총무팀(1), 연구산학기획팀(1), IT운영팀(1),
제3교학팀(1), 국제교류지원팀(1), 인재개발팀(2), 대학원교학팀(1)
나. 운정캠퍼스 : IT운영팀(1), 제5교학팀(1)
4. 신청방법 및 접수기간
가. 신청방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인재개발팀 이메일로 제출
나. 지원양식 : 첨부파일 참고
다. 접수기간 : ~ 채용시 마감 (각 부서별 조기마감 가능)
라. 접수처 : 인재개발팀 이메일(hrd@sungshin.ac.kr)
※ 파일명, 메일제목 : 행정인턴십 지원부서명 성명
5. 장학금액 : 매월 근로시간 x 9,000원
6. 지급방법 : 익월 18일경 지급
7. 문의 : 인재개발팀 ☎ 02-920-7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