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공지는 성신포탈 로그인 후 ‘공지→학부장학’에서 확인하세요. (대학원은 각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fnctId=bbs,fnctNo=3181
★[졸업준비위원회] 2021 졸업앨범 촬영스케줄 공지(09.30~10.01)★
- 작성일
- 2021.09.17
- 수정일
- 2021.09.17
- 작성자
- 학생지원팀
- 조회수
- 719
- 글번호
- 104709
안녕하세요, 성신여자대학교 졸업준비위원회입니다.
2022 졸업앨범 촬영 스케줄 공지드립니다.
*집합시간부터 바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니 집합시간 15분전까지 여유있게 오셔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케줄에 과명이 없으신 학생분들은 시간 내 편하실 때 촬영오시면 됩니다.
*우천 취소시 촬영일 하루 전 공지해드립니다.
*개인별 촬영시간은 1~2시간 소요될 예정(실내촬영→야외촬영)
*신청마감 후 촬영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시 재공지 예정)
*수업시간과 겹칠 시 졸준위 명의로 출석인정요청공문을 발급해드립니다.
*문의사항 : 졸업준비위원장 이은지(010-5744-7339), 학생지원팀(02-920-7013)
업체 굿플러스 스튜디오 대표 이준승(010-7108-7733, Kakao: goodplus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