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021-2학기 세무회계사반 실원 모집 (기간연장 ~09/30 23:59)

작성일
2021.09.17
수정일
2021.09.17
작성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조회수
436
글번호
104716
첨부파일

<2021-2 통합고시실 세무회계사반 모집 안내>

 

 

 

통합고시실에서 세무회계사반에서 공인회계사와 세무사 시험 준비를 위한 세무회계사반 실원을 모집합니다

동영상 강의 지원, 행사 및 특강 참여, 시험정보 우선 제공 및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됩니다.

 

 

* 20212학기 특별사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2021-2학기 고시실은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정원의 30%만 입실이 가능하며 출결관리를 통해 출석을 강제하지 않습니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지침은 변경될 수 있으며, 실원은 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2학기 특강은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행사로 전환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모집인원: 00

 

 

2. 모집기간 : 원서접수 (9월 23일 24시까지)

   

3. 모집대상 : 성신여자대학교 학부 재학생, 휴학생, 3년 이내 졸업생 (전공불문). , 졸업생은 인터넷 강의 지원이 불가함

 

4. 제출서류

 

. 고시실 입실지원서 (첨부파일 참고)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및 고시실 입실 서약서 (첨부파일 참고)

 

. 성적증명서 (성적증명서는 성신포탈에서 출력)

 

. 기타 해당 서류 (1차 시험 합격 증빙 서류 등)

 

 

5. 신청방법 : SunShine 학생진로종합시스템 신청, 제출서류는 압축하여 첨부파일 업로드

 

*기간 내 미제출 또는 필수 제출 서류 미비 시 접수되지 않은 것으로 함

 

 

6. 선발일정

 

. 서류 전형 : 입실지원서 1(지원한 학생의 성실과 열정), 성적증명서 1(시험 응시 위한 최소 이수 학점 검토)

 

. 필기 시험 : 중급회계(객관식 5문제(기본적인 문제로 출제 예정)

                      30분간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시험  (10월 초 예정, 개별 공지)

 

. 서류전형 50%, 필기시험 50%를 합산하여 입실원 선정

 

. 합격발표: 개별 합격 통지, 불합격자는 알리미 및 문자 발송.

 

 

7. 입실시 실원 의무사항

 

. 매월 월별 계획표를 제출하여야 하며 3회 이상 미제출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입실 기간동안 시험을 응시하여야 하며, 원서 접수증을 고시실에 제출하여야 함

 

. 응시 시험 결과 발표시 고시실에 고지해야 함

 

. 열람실 사용 시 고시실의 방역수칙과 생활수칙을 준수해야 함

   

8. 문의 : 전화 (02-920-7118) 또는 이메일 (accountant@sungsh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