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 관련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안내

작성일
2022.05.04
수정일
2022.06.10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1596
글번호
11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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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 관련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안내

 

1. 학위복 대여

- 신청 방법 : 성신포탈통합정보개인/민원학생지원(기타)학위복 대여신청

- 신청 대상 : 2021학년도 전기 학위 취득자(2022.2월 졸업자)

수료자 및 이전 학기(2020학년도 전기 및 후기) 졸업자도 대여 가능

- 신청 기간 : 2022.05.10.() 10:00 ~ 2022.05.13.() 23:59 예정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대여 일정 : 2022.05.18.() 10:00 ~ 2022.05.20.() 16:00 예정

세부 신청 대여 일정 및 장소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혼잡을 피하기 위해 가급적 하기 각 단과대학별 수령 일자 확인 방문 요청

·인문대학, 자연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법과대학, 미술대학 : 2022.05.18.()

·지식서비스공과대학, 융합문화예술대학, 사범대학, 간호대학 : 2022.05.19.()

·Health&Wellness College, 음악대학,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 2022.05.20.()

- 수령 및 반납 장소

수정캠퍼스 : 수정관 1층 전시실

- 수령 및 반납 방법 : 학생증 지참하고 학위복 수령사용 후 당일 반납(16:00까지)

- 학위기 미수령자는 학위복 반납 후, 해당 각 교학팀에서 학위기 수령 요망

- 학위복 대여 일자 및 반납 시간 엄수

 

2. 포토존 운영

- 운영 일정 : 2022.05.18.() 10:00 ~ 2022.05.20.() 16:00 예정

- 설치 장소

수정캠퍼스 : 성신관 앞 잔디밭

- 우천 및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지정된 포토월 및 장소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시고, 촬영 대기 시에는 반드시 기본 안전수칙 준수 요망

 

3. 방문자 유의사항 및 안전수칙

. 대여기간 중 1일만 선택하여 대여 가능

. 대여장에는 졸업생 본인 또는 대리인 1명만 대여장 입장 가능하며 졸업생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지참 필수

대리인을 통한 학위복 대여 및 반납시 졸업생 학생증 및 재학 증명서 등 본인 확인 가능한 학생증 및 증명서 반드시 지참 필수

. 보유 수량 제한으로 학위복 및 학위모 분실 및 훼손시 배상(50,000) 조치

 

 

코로나-19 관련 필수 준수 사항

. 학교 각 건물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졸업자 본인 외 동반인(특히, 고위험군인 노령자, 임산부, 만성질환자 등)의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내 출입시 안내자의 통제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경우 캠퍼스 출입을 금지합니다.

코로나관련 유증상자(발열, 호흡기 증상, 미각 상실 등) 또는 감염의심자인 경우

 

정부 지침 및 코로나19 감염 확산 추이에 따라,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계획이 변경(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