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행정인턴십 선발 안내(등록후휴학생/재학생)_ 하이브리드교육지원팀 채용 중

작성일
2022.08.10
수정일
2022.12.28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수
6841
글번호
112456
첨부파일



2022-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 학기(6개월동안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학생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2-2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금을 납부한 등록후휴학생 및 재학생

  나. 초과학기생, 국가근로, 인턴십A, 대학생튜터링장학생 참여불가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근로기간 선발 시 ~ 2023.02.28.()

  나근로시간

   - 재학생 부서 운영방침에 따라 근로시간 상이

   - 등록후휴학생 : 09:00 ~17:00 (주 5~)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동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대학본부지침 근무시간에 따라 근로시간 단축

    ※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하므로 부서 담당자 문의

 

3. 장학금지급

  가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9,160

  나지급시기 익월 18일경 지급

 

4. 모집부서 첨부파일】 참고 ※ 부서 상황에 따라 모집인원 변동 가능

 

5. 선발일정

  가. (학생학생신청기간 2022.09.05.() ~ 채용 시 마감(각 부서별 조기마감 가능)

경로 성신포탈 개인/민원 장학/등록 행정인턴십신청 새로작성 근무지 선택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신청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파일 참고  ※ 첨부파일 파일명 : [행정인턴십_지원부서명/서명]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작성한 모든 시간을 근로하는 것이 아니며, 행정부서 담당자가 부서 운영상황에 맞추어 근로스케줄을 확정함

    * 최소 3시간 이상 근로가능한 시간만 작성(1~2시간 근무 지양)

  나. (행정부서학생신청서류 확인 ⇒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

  다. (학생신청결과 확인 성신포탈 행정인턴십 신청화면 신청내역 > ‘결재상태

   - 기각 탈락(서류탈락 혹은 면접탈락)

   - 승인 행정부서 승인상태이며학생지원팀의 최종승인’예정

   - 최종승인 최종합격 확정

  라. (행정부서-학생근로시작 상호 근로시작일 협의

 

6. (최종 합격자만 해당) 인턴십근무일지 등록방법

  가. 경로 : 성신포탈 > 통합정보 > 장학/등록 > 인턴십근무일지등록

  나. 실제 근무시간 등록 : 근무당일 포함 5일 이내 입력 / 점심시간 제외

   - 근무시간 9시~17시 ⇒ 근무시간 7시간

   - 9시~12시 / 15시~17시 근무 ⇒ 근무일지 2개 등록

      1) 9시~12시 근무 ⇒  3

      2) 15시~17시 근무 ⇒ 근무시간 2


 7문의 생지원팀(02-920-7015/7919/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