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행정인턴십 선발 안내(등록후휴학생/재학생)_ 하이브리드교육지원팀 채용 중
- 작성일
- 2022.08.10
- 수정일
- 2022.12.28
- 작성자
- 학생지원팀
- 조회수
- 6835
- 글번호
- 112456
2022-2학기 행정인턴십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 학기(6개월) 동안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학생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가. 2022-2학기 정규학기 내 등록금을 납부한 등록후휴학생 및 재학생
나. 초과학기생, 국가근로, 인턴십A, 대학생튜터링장학생 참여불가
2.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기간 : 선발 시 ~ 2023.02.28.(화)
나. 근로시간
- 재학생 : 부서 운영방침에 따라 근로시간 상이
- 등록후휴학생 : 09:00 ~17:00 (주 5일, 월~금) / 하루 7시간 근무(점심시간 제외)
※ 동계방학 단축근무 시행 시 대학본부지침 근무시간에 따라 근로시간 단축
※ 단, 부서 근무상황에 따라 기존 근로시간대로 근무 가능하므로 부서 담당자 문의
3. 장학금지급
가. 장학금액(매월 지급) : 실제 근로시간 x 9,160원
나. 지급시기 : 익월 18일경 지급
4. 모집부서 : 【첨부파일】 참고 ※ 부서 상황에 따라 모집인원 변동 가능
5. 선발일정
가. (학생) 학생신청기간 : 2022.09.05.(월) ~ 채용 시 마감(각 부서별 조기마감 가능)
- 경로 : 성신포탈 > 개인/민원 > 장학/등록 > 행정인턴십신청 > 새로작성 > 근무지 선택 >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 신청
- 이력서/자기소개서 : 첨부파일 참고 ※ 첨부파일 파일명 : [행정인턴십_지원부서명/서명]
<첨부파일 '근로가능시간' 작성 시 유의사항>
* 작성한 모든 시간을 근로하는 것이 아니며, 행정부서 담당자가 부서 운영상황에 맞추어 근로스케줄을 확정함
* 최소 3시간 이상 근로가능한 시간만 작성(1~2시간 근무 지양)
나. (행정부서) 학생신청서류 확인 ⇒ 면접대상자에게 개별연락
다. (학생) 신청결과 확인 : 성신포탈 행정인턴십 신청화면 > 신청내역 > ‘결재상태’
- 기각 : 탈락(서류탈락 혹은 면접탈락)
- 승인 : 행정부서 승인상태이며, 학생지원팀의 ‘최종승인’예정
- 최종승인 : 최종합격 확정
라. (행정부서-학생) 근로시작 : 상호 근로시작일 협의
6. (최종 합격자만 해당) 인턴십근무일지 등록방법
가. 경로 : 성신포탈 > 통합정보 > 장학/등록 > 인턴십근무일지등록
나. 실제 근무시간 등록 : 근무당일 포함 5일 이내 입력 / 점심시간 제외
- 근무시간 9시~17시 ⇒ 근무시간 7시간
- 9시~12시 / 15시~17시 근무 ⇒ 근무일지 2개 등록
1) 9시~12시 근무 ⇒ 근무시간 3시간
2) 15시~17시 근무 ⇒ 근무시간 2시간
7. 문의 : 학생지원팀(02-920-7015/7919/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