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작성일
2022.12.07
수정일
2023.02.17
작성자
기숙사
조회수
2213
글번호
115626
첨부파일

2023학년도 기숙사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 희망자는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여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2023학년도 1학기 본교 재학생(1~7학기)으로 서울 지역을 제외한 지역 거주자


2. 선발 전형

  가우선 선발 전형(선발인원의 30% 이내직영기숙사에 한함)

  나일반 선발 전형


3. 선발 인원 : 337명 (신입생 236재학생 101)


4. 진행 일정

 

신입생(수시)*

신입생(정시)

재학생

비고

입사 신청

2022.12.30. 10:00

~ 2023.1.4. 17:00

2023.2.9. 10:00

~ 2023.2.13. 17:00

2023.1.12.

~ 2023.1.17. 17:00

프로그램 기능 오류로 인한 재학생 기숙사 신청 

오픈 지연으로 

신청기간 1일 연장 

(1.16 17:00 ->1.17 17:00)  

합격자 발표

2023.1.10.예정

2023.2.17.예정

2023.1.20.예정

 

기숙사비 납부

2023.2.17. ~ 2023.2.20.

납부 기간 내 기숙사비 미납 시 

입사 취소

입사 사전예약

2023.2.17. ~ 2023.2.20.

기숙사 합격자에 한함.

온라인 신청 공지 예정(2023.2.10.)

입사일

2023.2.24, 2.25, 2.27, 2.28

사전예약 없이 입사 불가

*재외국민 전형 합격자 및 수시입학 신입생

 

5. 제출 서류 (기숙사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 당일 제출서류 미비 시 입사 불가)

  입사서약서 1. (붙임파일 다운로드)

  주민등록등본 1.

     - 거주지 확인용2023년 1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보호자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보호자 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첨부

  건강진단서 1.

     결핵검사(흉부X-RAY) 필수 포함2023년 1월 이후 검사 및 발급 서류만 인정보건증 가능

  입사문진표 1. (붙임파일 다운로드)

  자가건강체크기록지 1(붙임파일 다운로드(2/10~입사 1일 전까지의 기록분)

  코로나19 진단검사 음성확인서 1.(아래 중 택1)

     - PCR 검사 검사 결과 음성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검사 결과 음성 확인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바는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제출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비공개로 제출 요망

 

6. 신청 방법선발 확인 방법 붙임 안내 파일 숙지 후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여 온라인 신청

   고지서 출력(수시)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member/dom.do 

   고지서 출력(재학생)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staff/main.do

   선발 확인(정시) 바로가기 클릭 >> https://tis.sungshin.ac.kr/comm/nxui/member/dom.do



7. 문의처

  기숙사 행정실 02-6077-3401~3404

     운영시간 평일 9:00~17:00, 방학 10:00~17: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주말(일요일및 공휴일은 기숙사 행정실 휴무

     기숙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https://www.sungshin.ac.kr/dormitory/index.do

  기숙사 이외 문의 안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여 전공학과/학부 관련 문의는 대학교학팀학사운영 관련 문의는 학사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기숙사 이외 문의 바로가기 클릭 >> https://www.sungshin.ac.kr/main_kor/10944/subview.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