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 관련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안내

작성일
2023.07.24
수정일
2023.12.15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4276
글번호
122134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 관련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안내

 

1. 학위복 대여

- 신청 방법 : 성신포탈통합정보개인/민원학생지원(기타)학위복 대여신청

- 신청 대상 : 2022학년도 후기 학위 취득자(2023.8월 졸업자)

이전 학기(2021학년도 전기 및 후기) 졸업자도 대여 가능

- 신청 기간 : 2023.8.8.() 10:00 ~ 2023.8.11.() 23:59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 대여 일정

·수정캠퍼스 : 2023.8.23.() 10:00 ~ 2023.8.26.() 16:00

·운정캠퍼스 : 2023.8.23.() 10:00 ~ 2023.8.25.(금) 16:00

세부 신청 대여 일정 및 장소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수령 및 반납 장소

·수정캠퍼스 : 성신관 1층 학사운영팀

·운정그린캠퍼스 : A동 지하1층 제4전시실

- 수령 및 반납 방법 : 학생증 지참하고 학위복 수령사용 후 당일 반납(16:00까지)

- 학위기 미수령자는 학위복 반납 후, 해당 각 교학팀에서 학위기 수령 요망

학위기 수령은 2023.8.24.(목) 10:00 이후부터 업무시간내(평일 17:00까지)에만 가능함

- 학위복 대여 일자 및 반납 시간 엄수

 

2. 포토존 운영

- 운영 일정 : 2023.08.23.() 10:00 ~ 2023.08.27() 16:00

- 설치 장소

·수정캠퍼스 : 성신관 앞 잔디밭, 수정관 로비

·운정그린캠퍼스 : B동 로비

- 우천 및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지정된 포토월 및 포토존 장소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시고, 촬영 대기 시에는 반드시 기본 안전수칙 준수 요망

 

3. 방문자 유의사항 및 안전수칙

. 대여기간 중 1일만 선택하여 대여 가능

. 대여장에는 졸업생 본인 또는 대리인 1명만 대여장 입장 가능하며 졸업생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지참 필수

대리인을 통한 학위복 대여 및 반납시 졸업생 학생증 및 재학 증명서 등 본인 확인 가능한 학생증 및 증명서 반드시 지참 필수

. 보유 수량 제한으로 학위복 및 학위모 분실 및 훼손시 배상(50,000) 조치


4. 포토월 및 포토존 설치 이미지


가. 포토월(수정캠퍼스 수정관 1층)



나. 포토월(운정캠퍼스 B동 로비)



다. 포토존(수정관 로비)



라. 포토존(수정관 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