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통합우편센터의 택배,등기,행낭등 우편물 처리량이 급증함에 따라, 원활한 우편업무 수행과 효율적인 공간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구성원들에게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현 황
1) 최근 개인 물품(사적택배) 주문 증가로 통합우편센터 택배 보관공간 부족
2) 택배, 우편물 수령 지연으로 분실, 파손, 훼손 우려
나. 택배/우편물 수령장소 및 방법 안내
1) 수정캠퍼스
가) 택배
- 배송 도착 당일: 중문 경비실
- 배송 다음날 부터~14일 이내: 수정관 1층 통합우편센터
나) 등기/일반우편물/캠퍼스 간 행낭: 수정관 1층 통합우편센터
2) 운정캠퍼스: B동 1층 운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다. 협조요청사항
1) 학생 및 교직원의 개인 물품 택배 주문 지양
2) 택배사 배송 메세지 확인 시 당일 택배 수령
- 14일 이상 장기 미수령 시 택배사 반송 조치
3) 중요한 등기 우편물은 반드시 본인 수령
2.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께서는 교내 우편물 혼잡 완화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장기 미수령으로 인한 소중한 물품을 분실하지 않도록 신속한 수령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관련 문의:
- (수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02-920-7988
- (운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02-920-7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