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우편센터(택배,등기,행낭관련) 이용 안내

작성일
2025.11.05
수정일
2025.11.05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45
글번호
148588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1. 최근 통합우편센터의 택배,등기,행낭등 우편물 처리량이 급증함에 따라, 원활한 우편업무 수행과 효율적인 공간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구성원들에게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 황

1) 최근 개인 물품(사적택배) 주문 증가로 통합우편센터 택배 보관공간 부족

2) 택배, 우편물 수령 지연으로 분실, 파손, 훼손 우려

 

. 택배/우편물 수령장소 및 방법 안내

1) 수정캠퍼스

) 택배

- 배송 도착 당일: 중문 경비실

- 배송 다음날 부터~14일 이내: 수정관 1층 통합우편센터

) 등기/일반우편물/캠퍼스 간 행낭: 수정관 1층 통합우편센터

2) 운정캠퍼스: B1층 운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 협조요청사항

1) 학생 및 교직원의 개인 물품 택배 주문 지양

2) 택배사 배송 메세지 확인 시 당일 택배 수령

- 14일 이상 장기 미수령 시 택배사 반송 조치

3) 중요한 등기 우편물은 반드시 본인 수령


2.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께서는 교내 우편물 혼잡 완화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장기 미수령으로 인한 소중한 물품을 분실하지 않도록 신속한 수령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관련 문의:
- (수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02-920-7988

- (운정캠퍼스) 통합우편센터 02-920-7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