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제안제도 시행

작성일
2022.06.03
수정일
2022.06.03
작성자
예산팀
조회수
434
글번호
111044
첨부파일

2022학년도 제안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구성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제안제도 목적 : 학교 업무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과 고안을 업무에 반영하여 행정효율화 및 예산절감 등 학교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함.

 


2. 제안범위

  가. 제안은 구체성, 창의성, 실현가능성이 있고 다음에 해당되어야 함.

     ① 발전적인 제도의 도입 또는 제도 개선 방안

     ② 업무의 능률증진, 간소화 및 처리방법 개선 방안

     ③ 수입증대 또는 예산절감 방안

     ④ 안전사고 방지 방안

     ⑤ 교직원 및 학생의 사기 앙양 방안

     ⑥ 그 밖에 학교 발전 기여 방안

  나. 세부적인 사항까지 상세히 논리적으로 기술하고 필요한 참고자료는 별도 첨부할 것.

  다. 내용이 단순히 규정의 제정·개정 또는 폐지는 요구하는 것이거나 단순한 주의환기·진정·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등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제안자 자격 : 본교 교원, 직원, 학생, 동문 (단독제안 및 공동제안 가능)

 


4. 제안서 제출방법

  가. 붙임 서식 작성하여 예산팀 메일(budget@sungshin.ac.kr)로 파일 제출

      1) 메일 제목 : [제안제출] 제안제목

                    (메일제목 예시 : [제안제출] 사무용소모품 MRO구매대행 도입 방안)

      2) 첨부파일 제목 : 제안자 이름_제안제목

                    (파일명 예시 : 김성신_사무용소모품 MRO구매대행 도입 방안)

  나. 제출기한 : 2022.06.17.(금)까지

 


5. 포상 : 제안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한 채택 및 포상 시행